컨텐츠 뷰 본문

Only 인간만을 위한 잔인한 레시피의 음식들

BY. MAXIM 나주희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6.06. | 11,597 읽음
댓글
눈물나네
오직 인간만을 위한 잔인한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의 재료가 된다? 만약 내가 그 재료라면?'에 마음을 맞춰 글을 읽어준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글을 시작해 볼까요~?

제가 이 기사를 쓰게 된 이유는 오늘 본 바로 이 충격적인 동영상 때문인데요. 

#해물탕을 탈출하는 가재

얼마나 뜨거웠으면 자신의 집게를 자르고 빠져나왔을까요? 이 동영상을 촬영한 '지우크'는 이 가재를 집으로 데려와 수족관에서 키우고 있다고 말했어요.

출처 : 중국 웨이보
#실제로 갑각류는 고통을 느껴

동물행동학자 로버트 엘우드와 2013년 영국 벨파스트 퀸스대학교 연구팀이 공동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갑각류도 고통을 느낀다”는 결과를 도출했는데요. 삶거나 찔 때 고통을 느끼고 이 고통을 기억한다네요. 아이고... 그것도 모르고 맛있게 먹었는데 미안하다! 흑흑...!

출처 : 픽사베이
인간만을 위한 음식들, 소개를 시작할게요.
#프랑스 푸아그라

프랑스의 고급 요리 푸아그라는 거위의 지방간이에요. 사진처럼 구운 빵이나 비스킷에 발라먹거나 푸아그라 자체를 구워 메인 요리로 먹거나 하는데요. 아주 아주 아주~ 고급 요리라고 해요.

출처 : 픽사베이

이 지방간을 만들기 위해 거위에게 강제로 먹이를 주입하는 가바주 방식이 너무 인간을 위해서 동물에게 고통을 주는 끔찍한 방식인 것이 문제예요.

출처 : 픽사베이
눈물나네
푸아그라 때문에 강제로 먹이를 주입당하는 거위가 너무 불쌍해요. 식고문 같기도 하고요. 거위야 미안해~!
#일본 개구리회

에고. 회는 저도 좋아하지만요. 이렇게 숨이 붙어있는데 그걸 장식하듯이 위에 놓고 회를 먹는 건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해~! 너무해~!

출처 : 유튜브
#티베트 펑깐지

펑깐지는 티베트 지역의 닭고기 요리인데요. 만드는 방법이 엄청나게 잔인해요. 닭 털을 몽땅 뽑아 닭의 뱃속에 양념을 넣고 닭을 대롱대롱~ 바람이 통하는 곳에 걸어놓아요. 문제는 이때 닭이 살아있다는 점이에요.

무지놀랐다
그. 런. 데...!

다크서클


인간이 제일 나쁜 것 같죠~?
맛있는 걸 탐미하는 것은 좋지만 최대한 잔인하지 않게 해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야! 그런 거 다 따지면 뭘 먹냐? 넌 음식 먹지 마!"라고 말씀하신다면 전 할 말이 없지만요. 흑흑.. 저는 이만 글을 마칠게요. 안녕~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