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파리 싸그리 죽여버리는 방법 (초파리 진짜 싫다)

조회수 2018. 6. 1. 18: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고 까불 때 부터였던가요.
바나나를 제 방에 사다 놓았더니 초파리가!!!!!
제 방에!!!!
엄청나게~~~~~ 출몰하기 시작했어요.
#죽여도 죽여도 계속 나와 진짜!!!!
갸아아아아아악!!!!! 작아서 징그러운 줄은 몰랐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징그럽네요. 아아아악!!!!!! 초파리!!!! 진짜 싫어!!!!!!!! 바나나 근처에 득실득실하더니 하수구, 화장실 제 방 온갖 곳에 날아 당기면서 저를 관찰하기 시작하더라고요~?
초파리 죽이는 방법
출처: 픽사베이
#손가락 권법
손가락으로 꾸욱!!!!!! 손가락에 적절한 힘을 주고 초파리가 앉아 있는 곳을 향해 방향을 조준하세요.
초파리의 오감 구조가 사람이랑 비슷하다는데, 그래서인지 엄청나게 눈치가 빠른 놈들이에요. 부들부들...! 진짜 죽이려고 하면 어찌나 요리조리 피하며 절 약 올리던지요. 조준할 때는 정말 조용히 초파리가 눈치채지 못하게 신중해야 해요.
출처: 픽사베이
조준 후 사격! 꾹!!!!!! 눌러주세요. 절 엄청나게 약 올리던 놈을 잡았을 때의 쾌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어요. 크으.
그러나 본진을 박멸해야, 싹을 말려버려야~ 초파리가 싹 없어지겠죠? 손가락으로 아무리 꾹꾹 눌러 죽여버려도 단지 초파리 한 마리가 사라지는 것일 뿐이더라고요.
출처: 로하스닷컴
#초파리 죽이는 스프레이 뿌리기
저는 제가 직접 손가락으로 눌러 죽이는 것보다 스프레이를 뿌려보자고 생각했어요. 일반 슈퍼에는 잘 없더라고요! 헤맸는데 못 찾았어요. 에f킬라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입처를 찾아보니까 대형마트나 다이소에서 팔아요. 저는 주변에 둘 다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잘 흔들어 초파리가 잘 출몰하는 곳에 30cm 떨어진 거리에서 마구 분사해주세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이걸 뿌리니까 애들이 비실비실해지고 둔해지더라고요. 스프레이에 직접 맞고 죽는 놈들도 몇 있었어요. 둔해졌을 때 휴지로 꾹! 눌러 죽여줍니다.
출처: 인터파크
#희열을 느끼고 싶다면, 초파리 트랩
스프레이를 알아보다가 초파리 잡는 트랩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됐는데요. 이거 설치하면 초파리가 좋아하는 향이 나는데 이 트랩에 한번 들어가면 다시는 밖으로 헤어 나오지 못해 초파리가 죽는답니다.
이것보다 더 많은 초파리들이 잡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쵸큼, 약간의 변태 성향(?)이 있는 분들은 트랩을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얘네 모여있는 꼴은 못 보겠어서 스프레이를 선택했답니다. 한 번에 모아 죽어있는 모습을 보면 그것 나름대로 또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을 듯요?
왜 초파리가 생길까?
출처: MBC 오늘아침 방송 캡쳐
#초파리 자연 발생설
여러분 그거 아세요? 초파리가 밀폐공간에도 생긴 다는걸? 어찌 된 일일까요.
출처: MBC 오늘 아침 방송 캡쳐
방송에서 실험을 했는데요. 완벽히 밀폐시킨 공간 안에 과일을 넣고 24시간 기다렸더니 초파리가 쨔잔~~~ 초파리 등장~~~!
너네... 어디서 나타난 게냐?!!!????
크큭...! 우리가 어떻게 밀폐된 공간에서 나타났냐고? 바로 우린 과일의 껍질이나 과일 내에 알을 낳기 때문이지. MAGIC이 아니고 우리의 BIG PICTURE 라굿! 우후훗!!!!!
으허허허헝. 초파리가 아예 안 생기게 할 수는 없으니 손가락 권법을 쓰던, 스프레이, 트랩을 쓰던 죽여버리는 수밖에 없겠어요. 여러분..! 초파리와의 전쟁에서 우리 모두 살아남읍시다. 치이이이익-!(스프레이를 뿌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