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한 듯 귀신 연기한 연기자들 4

조회수 2018. 6. 1. 10: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요새 날씨가 참 덥죠. 공포영화를 재밌게 볼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제가 공포 영화 속에서 귀신 역할을 했었던 배우들의 일상 모습을 알아보았어요. 영화 속 모습과 일상 모습이 차이가 엄청나게 커서 아마 깜~짝 놀라실 거예요.

무서운 것을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조금 놀랄 수 있으니 마음을 다잡고 방에 불 다 켜고 신나는 노래를 틀고 보세요.



                        * 귀신 사진 주의*
출처: 쇼박스 제공
#<곤지암> 샤바샤바 귀신 - 박지현
자 올해 개봉한 영화 <곤지암>! 역대 3월 한국영화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했죠. 엄청 흥행했어요. 곤지암에서 정말 귀신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한 배우가 있죠. 바로~~~!
출처: 쇼박스 제공
배우 박지현 씨예요.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말잇못....! 정말... 이 분 때문에 바지 세 번 갈아입음. 샤바샤바 눈알 귀신으로 열연을 했어요. 진짜... 이분 얼굴만 봐도 무서워..!
너무 아름다운 박지현의 일상 셀카
저... 정말 그 샤바샤바 귀신 맞나요? 이렇게 아름다운 얼굴을 하고 있다가 갑자기 또 변신하는 건 아니죠? ㄷㄷ.. 무셔워용!! 히익. 연기를 너무 잘한 죄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 기대할게요~!!
출처: 스튜디오 2.0
#<기담> 엄마 귀신 - 박지아
곤지암의 감독 정범식의 데뷔작이죠. 공포영화 <기담>이요. 이거 진짜 레전드로 꼽히는 공포영화 명작인데요. 저 아직도 겁이나서 못봤어요. (흑흑)
출처: 스튜디오 2.0
그런데 이 엄마 귀신은 알아요. 한때 이 엄마 귀신의 얼굴로 놀라게 하는 카톡 gif 사진이 유행을 했었을 때가 있었는데요. (못된 사람들 부들부들) 새벽에 확인하고 심장이 멎는 줄 알았죠. 귀신 중에서도 TOP급이에요. 이 엄마 귀신을 연기한 박지아 씨의 평상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헐~~~ 반전이다!!! 이 단아한 분은 누구시죠! 1도 안 무섭쟈나? 기담 엄마 귀신도 평범한 닝겐 이잖아?
박지아 씨는 곤지암에도 출연했다는 사실! 이것 또한 깨알 반전인데요. 알고 계셨나요~? 바로 곤지암 병원 원장 역할을 연기했답니다.
출처: 컨저링2 스틸컷
#<컨저링 2> 수녀 귀신 - 보니 아론스
컨저링 2....! 컨저링 1에 이어서 진짜 울면서 봤는데요. 수녀귀신... 하아... 이 영화의 묘미(?)라고 할 수 있죠.
출처: 컨저링2 스틸컷
너 뒤에 귀신.jpg
무언가 불길한 예감이 든다면 그것은 정답! 뒤를 돌아보지 마시오. 어마 무시한 것이 당신 뒤에 있다오. 정말 심멎..!
수녀 귀신을 연기한 배우는 바로 보니 아론스예요. 분장을 지운 모습을 보니 발락인지 전혀 모르겠네요.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라 제시카 파커와도 닮은 것 같아요.
출처: 다음 영화 보니 아론스 프로필
보니 아론스는 이외에도 <드래그 미 투 헬>, <더 넌>이라는 공포영화에도 출연을 했답니다. 이 영화들을 보게 되시면 한번 보니 아론스를 찾아보세요~~!
출처: 링2 스틸컷
#미국판 <링 2>- 데이비 체이스
제가 소개했던 인물 중에 최고의 반전이에요. 링에서 소름 끼치게 무서운 귀신, 사다코..! 우물에서 나오는 그 모습은 아직도 뇌리에서 잊히질 않네요.
출처: 링 2 스틸컷
이렇게 무서운 귀신이 말이죠~! 사실은 ...!
이렇게 아름다웠다는 사실!!!! WOW~! 너무도 다른 모습에 믿기지 않네요.
정말 그 링 속의 귀신이 맞는지 의심이 되죠?
그런데 정말 동인 인물이 맞습니다.
평상시 모습으로 TV에서 기어 나와 주신다면... 코피 뽱~~ 흘리겠어요. 하하! 그녀는 성우로도 활동 중인데요. '센과 치히로의 모험'에도 성우로 참여했다고 해요. 귀신 역할과 갭이 엄청 큰 거 아닌가요.
일상생활 모습을 보고 나니 그래도 조금은 덜 무섭네요. 그래도 조금은 공포 영화를 볼 수 있는 용기를 얻었어요. 귀신이 등장할 때 이들의 평상시 모습을 떠올리며 무서움을 억눌러 봅시다! 그럼 이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