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5월, 플레이리스트를 꽉 채워줄 가수 7

조회수 2018. 5. 18.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오늘은 5월 컴백하는 가수들을 모아봤습니다.
# AOA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상큼 발랄한 서머송으로 올 여름의 문을 활짝 엽니다.
AOA는 오는 28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을 발매하고 약 1년 5개월 만에 활동에 나섭니다.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펑키한 서머송이라고 해요.
# 성시경
가수 성시경도 신곡으로 돌아옵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나의 밤 나의 너'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죠.
성시경은 지난 14일 KBS 쿨FM '김승우&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의 첫 방송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이번 신곡 소식을 전했습니다.
성시경은 "신곡의 제목을 '영원' 또는 '영원히'로 할지 고민 중이다. 봄과 여름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 발라드가 될 것"이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죠. 오는 25일 새로운 싱글 음원이 공개됩니다.
# 프리스틴
그룹 프리스틴이 오는 28일 첫 유닛 출격을 예고했습니다. 17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 V'의 시그니처 이미지를 공개, 첫 유닛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목, 손, 다리 등 다섯 멤버의 각각 다른 신체 부위에 그려진 다양한 느낌의 시그니처가 담겨있으며, 다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과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죠.
누구인 줄 아시겠나요?
# 엔플라잉
밴드 엔플라잉도 5월 컴백했습니다.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를 발표했죠.
지난해 보컬 유회승의 합류 이후 '진짜가 나타났다', '뜨거운 감자' 등으로 유쾌하고 신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큰 사랑을 받은 엔플라잉은 이번 앨범을 통해 서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의 타이틀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 빅톤
그룹 빅톤도 23일 새 싱글로 돌아옵니다. 신곡 '오월애'는 '슬픔의 시간을 마주하다'라는 뜻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이별을 아련하게 담아낸 가사와 빅톤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해요.
# 샤이니
샤이니는 5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데리러 가'를 비롯한 5곡이 수록된 정규 6집의 첫 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1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 볼빨간 사춘기
듀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컴백합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을 위해 최근 해외 올 로케로 뮤직비디오 및 자켓 촬영을 모두 진행했습니다.
지난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요.
플레이리스트 꽉 차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