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라는 말이 무색한 4월 극장가

조회수 2018. 4. 1. 20: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디서 데이트하시나요? 따뜻한 봄볕 때문에 영화관은 비수기인데요.
올해 4월에는 유독 개봉작이 많아 눈길을 끕니다. 놓치면 후회할 작품을 알아볼까요?
출처: 영화 '덕구' 스틸컷
#덕구
첫 번째 소개할 영화는 '덕구'입니다. 영화 '덕구'는 올해 83살 국내 최고령 명품 배우 이순재가 손주들과 영원한 이별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출처: 영화 '덕구' 스틸컷
할아버지 역할을 맡은 이순재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예고편에서 보여준 아역 연기자들의 눈물 연기는 벌써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작품성을 보고 노개런티로 출연한 이순재는 첫 촬영 때 교통사고의 아픔을 숨기고 열연해 스태프의 눈물을 뺐다는 후문!
출처: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스틸컷
#바람 바람 바람
왜 사랑을 해도, 결혼을 해도 외로운 걸까요? 영화 '바람 바람 바람'은 늘 새로운 사랑을 갈구하는 유부남, 유부녀 주인공들이 배우자 몰래 외도를 시도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재밌게 그려낸 영화입니다.
출처: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스틸컷
배우 이성민과 신하균의 조합은 조금 식상할 수 있지만 재미만큼은 기대하게 만들죠. 봄바람 살랑살랑 부는 이때,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어떠세요?
출처: 영화 '달링' 스틸컷
#달링
영화 '달링'은 부러울 것 없는 아름다운 커플 로빈과 다이애나. 하지만 바이러스 감염으로 로빈의 전신이 마비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그리는데요.
출처: 영화 '달링' 스틸컷
모든 것을 포기하려는 로빈. 그러나 부인 다이애나의 헌신적인 사랑의 힘으로 다시 삶의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역대급 로맨스 '미 비포 유'의 제작진이 만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고 합니다. 주인공인 로빈&다이애나 캐번디시 부부의 아들이 제작자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출처: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스틸컷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함께 살던 여자친구에게 버림받은 한 남자가 대리운전을 하면서 우연히 옛 연인을 만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는 내용을 그린 독립영화입니다.
출처: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스틸컷
독립영화지만 고현정, 이진욱 등 굵직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제작진과의 불화로 하차한 SBS '리턴' 이후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다시 만나게 된 고현정. 영화는 어떤 평가를 받게 될까요?
출처: 영화 '당신의 부탁' 스틸컷
#당신의 부탁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시작된 두 사람의 동거를 그린 영화입니다.
출처: 영화 '당신의 부탁' 스틸컷
임수정의 첫 엄마 역할이라 기대가 되는데요. '당신의 부탁'은 명필름의 39번째 작품이자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섹션 공식 초청되었고 제24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넷팩 심사위원상을 수상 및 제16회 피렌체 한국영화제, 제6회 헬싱키 시네아시아 초청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출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틸컷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마블 캐릭터만 무려 76명이나 등장하고 2시간 36분의 마블 사상 최장 러닝타임으로 '역대급' 시리즈일 것이라 기대하고 있는 관객이 많습니다.
출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틸컷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어벤져스' 팀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싸우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아이언맨, 헐크, 블랙위도우 등 기존 멤버에 더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캐릭터 블랙 팬서 또한 합류해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죽음을 맞이하는 히어로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출처: 영화 '살인소설' 스틸컷
#살인소설
'살인소설'은 유력한 차기 시장후보로 지명된 남자가 우연히 '의문의 남자'를 만나면서 누군가 설계한 함정에 빠져 겪게 되는 충격적인 24시간을 그린 스릴러 영화입니다.
출처: 영화 '살인소설' 스틸컷
'살인소설'은 스릴러 장르지만, 블랙 코미디의 성격도 강한 영화인데요. 초반에는 블랙 코미디 요소가 있고 뒤로 갈수록 스릴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를 한 영화에서 느끼고 싶다면 '살인소설'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4월 개봉작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가장 관심 가는 영화는 뭔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