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 소재 로맨스 영화 3

조회수 2018. 3. 29. 08: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평범한 로맨스 영화 말고
색다른 걸 원하는 당신!
그렇다면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로맨스 영화를
추천드립니다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출처: 영화 '어바웃 타임' 스틸컷
#어바웃 타임
여러분에게 시간을 돌리는 능력이 있다면 어떻게 활용하실 건가요~? 잘만 사용하면 엄청난 부자가 될 수도 있겠죠. 그리고 못다 한 첫사랑도 이룰 수 있을 거예요. 집안 내력으로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팀은 일단 완성하지 못했던 첫 키스부터 멋지게 성공합니다. 그리고 런던에서 운명의 사랑, 메리를 만나게 됩니다.
출처: 영화 '어바웃 타임' 스틸컷
톰은 메리의 사랑을 얻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데요! 그러나 사랑은 쉽게 얻을 수 없죠. 팀에게 예상 못한 돌발상황이 계속 발생합니다. 과연 톰은 돌발상황을 뚫고 메리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
출처: 영화 '어바웃 타임' 스틸컷
사랑을 위해 시간을 마음껏 되돌리는 영화, '어바웃 타임'입니다.
출처: 영화 '이프 온리' 스틸컷
#이프 온리
사랑하는 연인에게 상처를 준 날, 연인이 하늘나라로 떠나게 된다면 평생을 후회할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시간을 되돌리고 싶겠죠. 이것은 바로 남자 주인공 이안이 겪게 될 일입니다. 오늘따라 하루가 벅차고 묘하게 삐걱거렸던 이안은 저녁 데이트에서 사만다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합니다. 그리고 서로 감정이 상한 채로 헤어지게 되죠. 그런데 사만다가 탄 택시가 큰 사고가 나고 맙니다. 그리고 그녀는 이 사고로 인해 세상을 떠납니다.
출처: 영화 '이프 온리' 스틸컷
사만다의 죽음을 겪은 뒤 슬픔에 빠진 채로 잠이 든 이안. 다음날 눈을 떠보니 죽은 사만다가 멀쩡히 내 옆에 나타납니다. 하늘이 준 기회를 얻은 이안은 과연 사만다를 지킬 수 있을까요~?
출처: 영화 '이프 온리' 스틸컷
사랑하는 애인이 살아있던 마지막 날로 시간이 되풀이되는 영화, '이프 온리'입니다.
출처: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스틸컷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뉴올리언스에서 나이 80 먹은 할아버지의 모습을 한 남자아이가 태어납니다. 갓난아기의 생김새가 할아버지라니 너무 충격적이죠. 결국 부모에게 버림받은 벤자민 버튼은 양로원에서 노인들에 의해 키워집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노인의 모습으로 태어났지만 점점 나이가 되돌아 간다는 것이었습니다.
출처: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스틸컷
벤자민이 12살이 되었을 때 데이지라는 소녀를 만납니다. 그리고 데이지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싹틉니다. 서로 나이는 비슷하다지만 벤자민의 외모 때문에 할아버지와 손녀 느낌이 나는군요. 비로소 시간이 흘러 둘의 외모차이가 비슷해졌을 때 그들은 불타는 사랑을 합니다. 외모가 비슷해진 다음은 벤자민의 외모가 점점 어려지는 것일 텐데, 이 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출처: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스틸컷
남자 주인공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입니다.
지금까지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독특한 로맨스 영화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언젠가 타임머신이 발명된다면 우리도 이런 로맨스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겠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