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잘 안 빠지는 이유 7

조회수 2018. 3. 3. 11: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식이 조절도 해보고 운동도 해보지만 살은 빠질 기미가 안 보입니다. 이유는 뭘까요! 미국 폭스뉴스가 노력해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 7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출처: 픽사베이
#너무 빨리 먹는다
다이어트할 때 아침, 점심은 든든히 먹고 저녁에는 안 먹는 사람들이 많지만, 너무 빨리만 먹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하루 칼로리에서 대체로 저녁 전에 70%를 먹고, 30%를 저녁에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출처: 픽사베이
#가공 처리한 음식을 먹는다
셰이크나 에너지 바 같은 체중감량 음식은 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살 빼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공 처리한 음식은 만족감을 줄 수 없기 때문이죠. 대신에 치즈 스틱이나 딸기를 곁들인 무지방 요구르트를 먹으라고 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아침을 거른다
아침을 먹는 사람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의 시작은 아침 만드는 시간을 내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전문가들은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식사로 통곡물 시리얼을 추천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항상 샐러드만 먹는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샐러드만 먹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건강에 좋은 수프와 샌드위치를 먹어야 하고, 채소에도 현미, 콩 종류를 더 넣어야 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혼자 먹는다
음식을 먹을 땐 친구가 있어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출처: 픽사베이
#고 칼로리 식사를 한다
흰 빵에서 통곡물 빵으로, 감자 칩 대신 견과류, 버터 대신 올리브유로 바꿔야 합니다. 이 또한 저칼로리는 아니므로 반드시 양을 조절해야 한다고 하네요.
출처: 픽사베이
#물 마시는 것을 싫어한다
달콤한 음료수나 주스를 물로 대체하면 하루 칼로리 양을 대폭 줄일 수 있고 식욕 조절도 가능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식사 전에 물을 두 잔 마신 사람들은 90칼로리까지 적게 먹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미국 폭스뉴스가 소개한 '살이 잘 안 빠지는 이유'를 알아봤는데요. 저도 해당되는 게 몇 개 있네요. 여러분은 몇 개나 해당되시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