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개봉 앞둔 오싹한 영화 3

조회수 2018. 3. 1. 22: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공포, 스릴러 영화는 여름을 겨냥해 개봉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해는 3월에만 세 편의 오싹한 영화가 관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영화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출처: CJ엔터테인먼트
#7년의 밤
류승룡, 장동건 주연의 영화 '7년의 밤'은 한순간의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의 7년 전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2011년 출간돼 누적 판매 부수 50만 부를 돌파한 정유정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해 관객들의 기대가 크죠. 탄탄한 구조와 서스펜스로 사랑받은 정유정의 소설 원작을 완벽하게 영상화시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처: CJ엔터테인먼트
추 감독은 원작 소설이 묘사하고 있는 세령 마을을 영상화하기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며 장소 섭외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입니다. 3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처: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사라진 밤
영화 '사라진 밤'은 스페인 영화 '더 바디'를 리메이크했습니다.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를 쫓는 형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편, 그리고 사라진 아내 사이에서 벌어지는 단 하룻밤의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출처: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원작과는 다르게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전혀 다른 느낌이라고 합니다. 이창희 감독은 "더 재밌지 않다면 만들지 않았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출처: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한정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긴장감이 밀도 있게 표현됐다고 하는데요. 오는 3월 7일 개봉 예정입니다.
출처: 쇼박스
#곤지암
'체험 공포'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인 영화 '곤지암'.
출처: 쇼박스
영화는 세계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선정된 '곤지암 정신병원'에서 7인의 공포 체험단이 겪는 기이하고 섬뜩한 일을 그렸습니다. 영화 '기담'을 통해 탁월한 연출력과 미장센을 선보인 정범식 감독의 신작이라 더 기대가 되는데요.
출처: 쇼박스
정범식 감독은 "전 세계적으로 호러영화 열풍이 일고 있고 한국에서도 공포영화 팬층 두터워졌다. 그런데 한국 호러영화는 세계 호러영화 수준으로 못 가고 있다"며 "새로운 호러영화로 한국 호러영화 붐도 조성하고 싶었다"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지금까지 3월에 개봉하는 공포, 스릴러 영화를 알아봤는데요.
어떤 영화가 가장 끌리시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