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연예인 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 5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2.13. | 131,284 읽음
댓글
룰루랄라
최근 카페를 운영하는 스타가 늘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료와 더불어 운이 좋으면 연예인도 볼 수 있는 그곳을 소개합니다! 
'철든 책방'

노홍철이 운영하는 '철든 책방'은 서울 용산구 해방촌 신흥시장 사이에 있습니다. 독특한 점은 그가 원하는 시간대에만 문을 여는 것인데요. 딱 노홍철다운 영업 방식이죠?

출처 : 노홍철 인스타그램

일반 서적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기념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노홍철의 무한 긍정 에너지를 받고 싶다면 노홍철 맥주는 마셔보는 걸 추천합니다!

출처 : 노홍철 인스타그램
'마우스래빗'

슈퍼주니어 예성이 차린 카페 '마우스래빗'입니다. 분위기가 장난 아니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지하는 아지트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출처 : '마우스래빗' 블로그

예성이 직접 서빙을 하기도 한다고 하니, 연예인을 실제로 보고 싶다면 가봐도 좋겠죠?

출처 : '마우스래빗' 블로그
'89맨션'

강남 가로수길에 있는 '89맨션'은 이종석이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카페는 이종석이 오랜 세월 동안 꿈꿔온 사업인데요.

출처 : 이종석 인스타그램

스케줄이 없는 날은 눈 뜨면 카페로 갈 때가 많다는 그. 여기 가면 이종석 볼 수 있겠죠?

출처 : 이종석 인스타그램
'스튜디오콘크리트'

배우 유아인이 2015년 서울 한남동에 문을 연 복합 문화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젊은 세대를 위한 신개념 핫플레이스입니다. 이곳은 갤러리, 도서관, 아틀리에 및 숍과 카페를 한 곳에 모은 문화 공간이죠.

출처 : 유아인 인스타그램

매주 각양각색으로 바뀌는 전시 등 다양하게 신경 쓰며 카페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안겨줍니다.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고요 라테라고 합니다.

출처 : '스튜디오콘크리트' 페이스북
'GD 카페'

지드래곤 카페 하면 '몽상드 애월'이 생각나시죠? 하지만 지드래곤이 '몽상드 애월'을 매각하고 제주도에 새 카페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출처 :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지드래곤이 건축 초기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디자인 및 기획, 인테리어까지 모두 진행했다고 하네요. 그는 제주도에 머무르며 개인 소장 작품 설치 및 내부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애정을 쏟았다고 하니, 기대해봐도 좋겠죠?

출처 :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라이언 부릉
지금까지 연예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알아봤는데요.
한 번쯤 가면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한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