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오마이걸은 지난 9일 다섯 번째 앨범 '비밀정원'을 발매했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 OSEN · [직격 인터뷰] 오마이걸 "차트 1위에 울컥..대국민 사기극인 줄"빠르게 확산된 오마이걸의 컴백은 10일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기준 '#오마이걸'이 15위를 기록했죠.
오마이걸이 일본 외 타 국가에서 공식 활동한 적 없는 터라 이번 상황은 이례적입니다.
오마이걸의 새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각종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데뷔 후 최고 성적을 기록 중입니다.
관련기사 : 텐아시아 · '올드스쿨' 오마이걸 "B1A4처럼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 내고파"
오마이걸의 '비밀정원'은 10일 오전 8시 기준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소리바다와 멜론에서는 2위를 차지하는 등 오마이걸은 데뷔 이후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 했습니다.
전날 발매된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비밀정원'에는 동명 타이틀곡 '비밀정원'을 비롯해 '버터플라이(Butterfly)' '식스틴(Sixteen)' 등 5곡이 수록됐습니다.
관련기사 : 오마이뉴스 · 공개직후 20만 조회.. 예사롭지 않은 오마이걸의 '기세''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죠.
관련기사 : 티브이데일리 · 오마이걸 '비밀정원' 차트 강타 "실감 잘 안 나지만 감사하고 기뻐요"오마이걸은 다채로운 음악과 콘셉트로 지난해 평론가가 뽑은 걸그룹 1위에 올랐습니다. 이 외에도 미국 빌보드 등 해외 매체 등을 통해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차세대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기도 했죠.
관련기사 : TV리포트 · [룩@뮤직] "드디어 터졌다" 오마이걸, 이제 곧 1위 가수오마이걸은 멤버 진이의 탈퇴로 7인조로 재편한 후 첫 컴백에 대한 부담감이 컸다고 합니다. 진이는 거식증으로 활동을 중단해오다 결국 지난해 10월 팀에서 탈퇴했죠. 최근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지호는 "7인조 재편 후 첫 앨범이라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멤버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더 노력했다. 앞으로 많이 사랑해주면 좋겠다.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1theK (원더케이) · [MV] OH MY GIRL(오마이걸) _ Secret Garden(비밀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