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3년 만에 돌아오는 김동률, 제대로 작정했다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1.10. | 2,053 읽음
댓글
영화관람
오는 11일 발매를 앞둔 뮤지션 김동률의 새 앨범 '답장'. 

뮤직비디오에 현빈이 출연한다는 사실! 2차 티저까지 공개됐는데요.

출처 : 뮤직팜

우수에 찬 현빈의 카리스마 연기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뮤직팜

현빈과 함께 출연한 모델 이설 역시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죠.

출처 : 뮤직팜

6집 '동행' 이후 3년 3개월 만의 새 앨범으로 김동률은 5곡을 선보입니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수록됩니다. '답장'은 1997년 전람회의 '졸업' 앨범 이후 처음으로 5곡을 수록한 앨범입니다. 김동률의 솔로로는 처음이죠.

출처 : 뮤직팜

또, 이번 앨범에는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고 있죠.

출처 : _SBS · 이소라, 가슴 애태우는 뜨거운 1:3 대결 ‘바람이 분다’
부끄러움
김동률은 이소라와의 듀엣곡 '사랑한다 말해도'를 위해 피아노를 직접 연주했습니다. 

김동률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이소라와의 듀엣곡을 실었죠. 김동률은 "예전부터 이소라와 함께 듀엣을 하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뮤직팜
와...둘의 듀엣이라니!

'사랑한다 말해도'를 통해 연주의 스타일이나 편곡을 최대한 절제했다고 해요. 곡 본연의 감성을 가장 잘 살리는 편곡을 하기 위해 자신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했습니다.

출처 : tvN · 컴백 김동률, 답장 공개! 현빈 눈빛과 김동률 저음 ′리스너 설레′

오는 11일 오후 6시 앨범 '답장'을 발표하고 3년 3개월 여 만에 팬들을 만납니다. 차트 줄 세우기 가나요?

출처 : 뮤직팜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