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예쁜 몸매 때문에 상처받았다는 연예인 6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2.03. | 465,174 읽음
댓글
토닥토닥
워너비 몸매를 가진 연예인.
하지만 그들도 고충이 있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설인아

며칠 전 '비디오 스타'에 나와 조각 같은 몸매와 미모를 뽐낸 설인아. 그런 그녀도 몸매 때문에 고충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 MBC every1

학창 시절에 볼륨 몸매 때문에 여자교복이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숨을 못 쉴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남자 교복을 입고 다녔다고 합니다. 부.. 부러운데요?

출처 : MBC every1
#강예원

강예원 역시 여러 방송에 나와 몸매 때문에 겪었던 일을 밝힌 바 있죠. 그는 "어릴 때부터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KBS2

학창 시절 운동회 때 달리기를 하면 가슴이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달렸다고 합니다.

출처 : KBS2

또 가슴 때문에 섹시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상처를 받기도 했다는군요. 지금이야 마음껏 몸매를 뽐낼 수 있지만, 학창 시절에는 고민이었겠네요. ㅜㅜ

출처 : JTBC
#남상미

가슴 수술을 했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남상미. 그도 어릴 때부터 큰 가슴이 항상 콤플렉스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SBS

학창 시절 체육을 정말 좋아했다는 그는 가슴 때문에 불편한 적이 많았다는군요. 어렸을 때는 조금이라도 파인 옷은 입지 않았다고 해요. 노출 있는 옷은 테이프를 붙여 가렸다고 합니다.

출처 : SBS
#신아영

섹시한 뇌와 몸매를 소유한 아나운서 신아영. 그녀도 볼륨감 있는 몸매 때문에 옷 고를 때 고민이 많다고 합니다. 맞는 사이즈를 찾기가 힘들다고 하는데요. 부러울 뿐입니다...

출처 : MAXIM KOREA
#정아름

트레이너 정아름은 몸매 때문에 어이없는 일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지인과 골프를 치러 갔는데, 똑같은 골프복을 입어도 그가 입으면 길이가 짧아서 골프장 입장을 저지당했다고 하네요.

출처 : KBS2

일부러 노출을 한 것도 아닌데... 억울하셨겠어요. 일부러 노출을 자제한다는 정아름입니다. 이런 고충이 있었군요.

출처 : KBS2
#강예빈

강예빈은 사춘기 때 가슴이 크다는 이유로 친구들이 '젖소'라고 놀려서 속상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죠.

출처 : 채널A

큰 가슴 때문에 달리기가 불편해서 좋아하던 육상도 포기해야 했다고 합니다.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로만 비치는 것도 고충이라고 털어놨죠.

출처 : 채널A
토닥토닥
부럽기만 한 몸매를 가진 이들도 이런 아픔이 있었다니 놀랍습니다.
볼륨 있는 몸매를 가진 분들은 어렸을 때 저런 경험 한 번쯤은 있을 텐데요. 가장 상처가 된 말은 무엇인가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