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로 변신한 스타들

조회수 2017. 11. 26.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화보, 방송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한 스타들이 많습니다. 그중에는 자격증을 딴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바리스타로 변신한 스타들의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ALLETS
# 성훈
배우 성훈이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바리스타로 변신했습니다. 성훈은 알렛츠(ALLETS)가 진행하는 '나만봐'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란 콘셉트로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대만 등 3개국 총 3명의 팬들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출처: ALLETS
성훈은 대만 팬을 위해 멋진 바리스타로 변신해 직접 커피를 만들었습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정성스러운 손길로 오직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커피를 선물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출처: 더셀러브리티
# 보아
보아도 유명 바리스타에게 수업을 받았습니다. 평소 연하게 내린 커피를 하루 종일 옆에 두고 마시는 편이라고 해요. 보아는 "이태원에 좋아하는 카페가 있어 스케줄을 소화하며 이동하는 중에도 꼭 들린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 한승연
가수에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전 카라 멤버 한승연은 지난 1월 한국커피협회에서 주관한 2급 자격증에 지원했고, 그 다음달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한승연은 "원래 과일이나 초콜릿으로 만든 달콤한 음료만 즐기다가 체중 조절을 위해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며 "공복감이 들거나 입이 심심할 때 차나 커피를 마시면 좀 해소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커피는 내리는 사람, 방법에 따라 같은 원두도 맛이 달라지는 매력이 있다"며 "커피가 내려지는 걸 보고 있으면 잡념도 줄어든다. 또 좋아하는 걸 배워서,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라고 커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죠.
# 현빈
배우 현빈은 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1일 바리스타 현빈과 함께 특별한 커피를 만나다!'는 행사에 참석해서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출처: 트렌디
# 레이디제인
레이디제인은 트렌디(TRENDY)채널과 헬스메디tv가 공동 제작했던 '걸스다이어리 싱글백서' 바리스타 체험에 도전했습니다.

레이디 제인은 처음에는 "금방 배울 수 있다"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곧 실수와 고성을 연발하며 카페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출처: 이종석SNS
# 이종석
배우 이종석은 자신의 SNS에 "커피를 마실 줄이나 알았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종석은 한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변신해 커피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는 검정 캡모자와 후드티셔츠 등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으로 커피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었죠.
이런 분이 커피 내려주는 곳, 어디 없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