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를 알아들을 수 있게 통역하면?

조회수 2017. 10. 21.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관객들을 홀린 명대사가 많았는데요. 오늘은 킬링 포인트 명대사를 모아봤씁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 킹스맨은 당신이 필요해요. 전 세계가 당신을 필요로 해요. 저도 당신이 필요해요
해리와 에그시(태런 에저튼)가 재회하는 장면에서 나온 대사입니다. '최후의 날 수칙'에 따라 발견한 스테이츠맨 위스키 병에서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발견한 에그시와 멀린은 곧장 미국 켄터키에 위치한 스테이츠맨 증류 공장으로 향했죠.
출처: 영화 스틸컷
그곳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해리(콜린 퍼스)와 극적으로 재회하지만,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돌아온 해리는 킹스맨 요원들과 관객들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해리에게 다시 한 번 세상을 구하자고 설득하는 에그시는 "킹스맨은 당신이 필요해요. 전 세계가 당신을 필요로 해요. 저도 당신이 필요해요"라는 말을 전했죠.
# 이 상황에서 눈물은 사치야
멀린은 본부 폭파 앞에서도 이성을 지켰습니다.

'킹스맨2'는 에그시를 찾아온 킹스맨 면접 탈락자 찰리(에드워드 홀크로프트)의 기습 공격, 이어진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한 킹스맨 본부 폭파로 시작됩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전편을 오마주한 켄터키 펍 장면에서 스테이츠맨의 현장 요원 에이전트 위스키(페드로 파스칼)는 외지인 킹스맨을 매너 없이 대하는 주정꾼들에게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알아듣게 통역해주지"라고 말하며 해리의 대사를 이어 받죠.
출처: 영화 스틸컷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파괴되면서 형제 조직인 미국의 스테이츠맨과 킹스맨이 힘을 합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를 다룬 영화 '킹스맨2'.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