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의 해괴망측한 성적 행위들

조회수 2017. 10. 2.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성문경
동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동물 책이나 다큐를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책이나 다큐에서는 볼 수 없던 동물들의 행동이 있었습니다.
사실 조금 충격적이었는데요, 바로 만나보시죠!
# 바다코끼리
어금니가 길게 나왔다고 코끼리라는 이름이 붙은 바다코끼리. 사실 코끼리물범이 코가 길기 때문에 더 코끼리라는 이름에 어울립니다. 아무튼 바다코끼리네 사회는 일부다처제입니다. 짝짓기 철이 되면 암컷 바다코끼리를 놓고 수컷 바다코끼리 간의 쟁탈전이 펼쳐지죠.
싸움에서 승리한 수컷이 해안의 모든 암컷 바다코끼리를 차지합니다. 패배자는 짝짓기를 못함은 물론 무리에서도 불필요한 존재로 전락하죠. 졌으면 가만히 있을 것이지 가만히 있는 새끼들을 겁탈하기 시작합니다. 육중한 몸집으로 덤벼드니 겁탈당한 새끼 바다코끼리는 죽고 말죠. 범죄자 XX 같으니...
# 아델리 펭귄
귀여움 폭발하는 펭귄 중에서도 아델리 펭귄은 최상위의 귀염둥이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긴 것과 다르게 이상한 짓을 자행하는 친구이기도 하죠. 죽은 암컷과 교미를 하거나 동성 간의 교미, 심지어 강간도 합니다. 역시 외모 만으로 누군가를 판단할 수 없는 건 진리입니다.
번식기가 되면 아델리 펭귄들은 모두 둥지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그러다 보니 둥지에 필요한 작은 돌이 부족해 여기저기서 절도 행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심지어는 암컷이 몸도 팝니다. 암컷이 수컷을 유혹한 다음 관계를 맺고 돌을 받아오죠. 친자식 키우려고 둥지 짓다가 친자확인 소동부터 벌어지겠네요.
# 서성거미
무덤가나 해가 잘 드는 곳에 주로 사는 서성거미. 산란기에 동그란 알집을 만들어 가지고 다니는 걸로 유명합니다. 수컷이 암컷에게 구애할 때도 저런 걸 만들어 선물하는데요. 벌레를 잡아 예쁘게 실로 포장해서 줍니다. 암컷이 받아서 먹는 동안 잽싸게 교미를 시작합니다. 저 선물이 없으면 커플이 될 확률이 50%고, 있으면 90%까지 올라간다네요. 속물들 같으니.
하지만 수컷 서성거미는 사기를 칠 때도 있습니다. 먹지도 못하는 걸 실로 감아서 암컷에게 선물하죠. 포장을 뜯는 동안 후딱 해버리고 도망가죠. 무슨 중고나라 직거래 사기도 아니고...
# 보노보
보노보는 인간과 유전적으로 가장 가까운 동물 중 하나입니다. 침팬지와 비슷해 보이지만, 보노보는 침팬지보다 비율 깡패랍니다. 거기다 머리에 가르마도 있죠. 스타 나셨습니다. 심지어 평화주의자라 집단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근데 그 평화를 성관계로 유지합니다.
좋은 일이 있을 때의 기쁨도 성관계로, 나쁜 일이 있을 때도 긴장을 성관계로 풉니다. 게다가 아무런 일이 없을 때도 그냥 스킨십을 하기도 하죠. 소아성애자도 있고 동성애도 물론 있습니다. 양성애 성향을 지닌 보노보도 90%에 달한다고 합니다. 아무튼 스트레스 해소 제대로 하네요.
# 해달
보노보노의 실제 모델인 해달은 역시나 귀여움을 뿜는 친구입니다. 조개를 배 위에 올려놓고 돌로 깨서 먹죠. 사람을 정말 좋아해서 동물쇼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짧은 팔로 뿜뿜하는 걸 보면 귀여움이 지나칠 정도죠.
이렇게 귀여운 해달이 미친 짓을 할 때도 있답니다. 수컷 해달은 가끔 새끼 바다표범을 겁탈하기도 하는데요. 그 짓을 새끼 바다표범이 죽을 때까지 합니다. 심지어는 죽고 나서도 계속한다는 거죠. 펭귄에 이어 외모로 판단하면 안 됨 2탄입니다. 저 귀여운 게 아동 성폭력범이라니...
# 코끼리
지상 최고의 싸움짱이자 크기도 제일 큰 코끼리. 힘도 좋을뿐 아니라 지능도 매우 높죠. 지상에서 코끼리에 대적할 동물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성질도 포악해서 발정기의 수컷 아프리카 코끼리는 지나가는 코뿔소를 강간해서 죽이기도 합니다. 일진은 막을 선생님이라도 있지, 코끼리는 천적도 없어서 어떻게 할 수가 없죠.
그런데 이런 최강자 코끼리는 서로의 똥을 집어먹습니다. 심지어 자기 코를 다른 코끼리 항문에다 집어넣어서 먹기도 하죠. 코끼리 위장에는 주식인 풀을 소화하기 위한 박테리아가 부족한데, 코끼리 똥에 있는 박테리아로 소화를 원활하게 하려고 똥을 먹는답니다. 그냥 주워먹지 왜 코를 저기다 박아...
이렇게 보니 동물 놈들 왜 이렇게 못됐나요...
성폭력은 매우 나쁜 죄질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