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 연애 세포 깨워주는 영화 속 명대사들

조회수 2017. 9. 8. 13: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연애를 글로 배웠어요'의 확장 버전입니다.
로맨스 영화 속에는 '어떻게 저런 말을 생각해내서 하지?' 싶은 대사들이 참 많죠.
오늘은 잠든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로맨스 영화 속 명대사를 모아봤습니다.
지금부터 펜 들고 메모하세요.
출처: 영화 포스터
# 이프온리
눈앞에서 사고로 아내를 잃은 후 다음 날 아침 똑같은 하루가 반복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주인공 이안(폴 니콜스).

사랑하는 사만다(제니퍼 러브 휴잇)를 잃지 않기 위해 운명을 바꾸려 노력하는 그의 모습을 보며 관객들은 눈시울을 적셨죠. 현재의 사랑에 충실하라는 메시지를 전한 영화였습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포스터
# P.S 아이러브유
애틋한 사랑의 기억은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P.S 아이러브유'는 사랑에 상처받거나 가슴 아파한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입니다.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자가 죽은 남자로부터 편지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포스터
# 노트북
로맨스 영화 추천작에서 빠지지 않는 영화죠. 라이언 고슬링과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의 '노트북'은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스 영화로 많은 사람의 인생 영화로 꼽힙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포스터
# 어바웃타임
'어바웃 타임'은 성인이 되자 타임슬립 능력을 갖게 된 팀(돔놀 글리슨) 이 첫눈에 반한 메리(레이첼 맥아담스) 와의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당시 국내에서는 300만 이상의 관객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흥행했죠.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포스터
# 첫 키스만 50번째
'첫 키스만 50번째'는 수의사 헨리(아담 샌들러)가 1년 전 교통사고로 단기 기억 상실증에 걸린 사랑스러운 여인 루시(드류 베리모어)에게 첫눈에 반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번 곱씹어 볼 수 있게 되는 작품이었죠.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가 '웨딩싱어'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추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출처: 영화 포스터
# 이터널 선샤인
'이터널 선샤인'은 헤어진 후 서로에 대한 기억을 지우려 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죠. 많은 사람들의 인생 영화로 꼽히는 작품입니다.
출처: 영화 스틸컷
현재 애인에게 혹은 미래에 생길 나의 애인을 위해 오늘도 이렇게 글로 연애를 배웁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