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아내 앓이 인증한 스타 5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08.06. | 367,877 읽음
댓글
요즘 커플이나 부부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사랑꾼'의 면모가 보이는 스타가 속속 등장하는데요. 연예계 대표 아내바보는 누굴까요? 
이상순

최근 '효리네 민막'을 통해 새로운 사랑꾼 남편으로 떠오른 이상순. 그는 '효리네 민박'에서 "네가 죽으면 나도 따라 죽을거다"라며 거침없는 애정표현으로 여성 시청자를 설레게 했죠.

출처 : JTBC

매일 아침 이효리에게 모닝뽀뽀를 해주고 이효리가 우울해 하면 든든한 위로의 말을 건네기도 했죠.

출처 : JTBC

이상순의 애정을 듬뿍 받은 이효리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남편 이상순과 결혼하는 게 소원"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효리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이 됐습니다!

출처 : JTBC
차태현

그는 잘 알려진 아내 바보 스타. 그는 고등학교 1학년 때 만난 동창 아내와 13년의 긴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죠.

출처 : KBS2

그가 아내를 잡기 위해 촬영을 펑크내고 제주도로 날아가 사과했다는 일화는 유명하죠. 그는 아내를 향한 애정은 물론, 아이들을 향한 애정 역시 잘 알려지며 '워너비 남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출처 : KBS2
박명수

박명수는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난 후 적극적인 애정 공세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는데요. 결혼한 지 10년이 됐지만 여전히 사랑꾼으로 불리며 무한한 아내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 싱글와이프 인스타그램

그래서일까요? 한수민은 "남편이 항상 내 걱정을 많이 하고 평소에도 다정하다. 나는 다시 태어나도 남편과 결혼할 거다"라고 말했죠. 박명수 부부는 결혼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하루에도 20통씩 전화한다고 합니다.

출처 : SBS
안재현

드라마에서 만나 결혼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 안재현은 한 예능을 통해 구혜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출처 : tvN

구혜선을 '구님'이라고 부르는 안재현. 매일 구혜선을 위해 애정표현을 하고 소소한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평소 집안일 또한 열심히 도와주는 남편이라고 하네요!

출처 : tvN
권상우

올해로 결혼 9년 차를 맞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는데요. 특히 '아내바보' 권상우 덕분에 손태영은 여성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출처 : MBC

권상우는 "결혼 9년 차인데 그렇게 느껴지지 않아요. 아내는 참 한결같고 예쁠 때가 많아요. 다시 태어나도 아내 같은 여자와 결혼을 할 것 같아요"라고 밝히기도 했죠.

출처 : JTBC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부부들!
여러분이 꼽는 최고의 아내 바보는 누구인가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