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뮤지컬로 데뷔하는 스타 3

조회수 2017. 7. 20.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마이하마 암피씨어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타쿠야, 2PM 황찬성, 틴탑 니엘이 '알타보이즈' 멤버로 발탁된 거죠.
지난 2005년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현재까지 미국 뉴욕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출처: 아뮤즈
크로스진 멤버로서 음악 및 예능 활동을 비롯해 연기 활동도 꾸준히 펼쳐왔던 타쿠야는 '알타보이즈' 한국판을 통해 국내 뮤지컬 신고식을 치릅니다.
국내 뮤지컬 데뷔전을 본인의 홈그라운드인 일본에서 갖게 되는 특이한 케이스죠. 그런 만큼 그는 이번 공연을 위해 누구보다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갖고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타쿠야는 팀 동료 신원호와 함께 JTBC2 ‘양세찬의 텐2’에 고정 출연 중이며, 그룹 크로스진의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JYP
황찬성 역시 뮤지컬에 출연하는 것은 한일 양국을 통틀어 처음입니다.
'알타보이즈'에서 강한 자신감과 책임감을 지닌 완벽남이자 리더 '매튜' 역을 맡았죠.
황찬성은 2017년 한 해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종횡무진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KBS 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연우진(이역 역)의 진정한 벗 '서노'로 분해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죠.
연극에도 그는 도전해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요즘 연기의 매력에 푹 빠졌나 봐요?
출처: 쇼빌컴퍼니
7월 30일까지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되는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에서 감수성 풍부한 작사가 '김영민'으로 분해 관객을 만나고 있죠.
출처: TOP 미디어
그룹 틴탑의 니엘 역시 이 뮤지컬에 출연합니다. 그는 주연 '마크' 역으로 캐스팅됐습니다.
마크는 '알타보이즈'에서 안무를 맡고 있으며 그만의 순수한 미소로 공연을 밝게 이끌어가는 인물입니다.
그동안 수차례 다양한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첫 뮤지컬 작품으로 '알타보이즈'를 선정했네요.
세 배우의 열연을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