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이 본인을 잊었을까 봐 불안해했다는 한 가수

조회수 2017. 7. 14. 13: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한층 깊어진 성숙미와 음악성을 뽐내며 1년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한 가수!
맥심이 박보람의 속내를 직접 듣고 왔습니다. 이번 앨범에 박보람은 성숙한 자신을 담았다고 해요.
달이 옐로우인데 좀 더 무르익은 색깔을 오렌지로 생각했다. 내 자신이 좀 더 성숙해지고 진해졌다는 의미에서 앨범 타이틀을 '오렌지 문'으로 했다.
그녀는 1년 넘게 쉬면서 '많은 사람들이 본인을 잊었으면 어쩌나?' 불안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 더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을 위해 안무 연습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체중도 3~4kg 더 감량했는데 안무까지 하다 보니 더 힘들었을 것 같아요.
박보람에게 고민이 한 가지 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음악을 해야한다는 고민? 물론 그것도 고민이지만, 어떤 방향으로 음악을 해야 하는지가 가장 큰 고민이라고 해요.
생각이 많아지다 보니 예전보다 조용해졌다. 그래서 지금은 예전보다 많이 성숙해졌다.
박보람 하면 발라드가 떠오르지만, 이제 그녀는 귀여운 곡, 성숙한 곡, 섹시한 곡을 다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만능 가수가 되는 건가요?
이번 신곡은 '넌 왜? (feat. 서사무엘)'입니다.

상큼하고 발랄한 안무로 소녀다운 매력을 뽐냈던 '예뻐졌다' '연예할래'와 달리, 이번 신보에서는 여성미를 한층 더 강조한 안무로 퍼포먼스 측면을 부각했습니다.
성격이 털털해서 남자 친구들도 많다. 그런데 왜 유독 서사무엘과 열애설이 난지 모르겠다.
출처: MMO엔터테인먼트
그녀는 수록곡 '아이러니'의 작사에도 참여했습니다. 가사에 대한 영감은 친구들의 고민 상담과 영화, 경험담도 조금 녹여져 있습니다.
출처: MMO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넌, 왜?'를 비롯해 박보람의 다섯 가지 매력을 담은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이전보다 더욱 다양해진 장르로 새롭게 피어난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MMO엔터테인먼트
올레뮤직에서는 1위를 달성하며 음원퀸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죠. 이번 활동도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