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어긋난 사랑으로 고통받는 스타들

조회수 2017. 6. 15. 14:1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악성 댓글과 루머에 시달리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살해 협박까지 받고 있습니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15일 오전, '에이핑크를 살해하겠다'는 전화가 서울 강남경찰서에 걸려왔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살해 협박 등 위협을 받았던 스타들의 이야기를 모아봤습니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해당 전화를 받고 경찰이 에이핑크의 신변 보호를 위해 급히 파견됐습니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당시 있던 연습실에도 경비 인력이 따로 배치됐죠.
협박인의 의도가 장난이든 아니든 결코 가벼운 일이 아닙니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멤버들은 얼마나 두려움에 떨었을까요.
그 외에도 최근 커뮤니티 일간베스트 회원이 트와이스 멤버 미나를 살해하겠다고 협박하기도 했습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 베스트에 "미나야 걸게이 칼 들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의 손목에 칼을 올려놓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트와이스 미나의 사진 아래에 "당장 네 남친 X대기 후리고 아X리 안 찢어놓으면 내가 너 죽이러 갈 거예요"라는 협박성의 글을 올렸죠.
출처: JYP엔터테인먼트
13일 오후 JYP 측은 "당사는 한 일베 회원이 올린 트와이스 미나 관련 협박 글에 대한 법무팀의 법률적 검토 결과, 선처 없이 고소 고발 등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문채원은 지속해서 남자친구로 사칭해온 한 누리꾼 때문에 곤욕을 겪었습니다.
출처: 쇼박스
그는 2년간 문채원을 향한 성적 발언과 함께 자신을 몰아세우는 누리꾼들에게 '문채원 사생활 동영상이라도 올려야 하나' 등의 내용을 담은 자극적인 게시글을 올려왔죠.
출처: 아이유SNS
가수 아이유는 6년째 팬임을 주장하며 성적 발언을 일삼는 BJ 때문에 골머리를 앓았습니다.
한 스토커는 무려 11년간 김창완을 따라다니며 협박, 폭행 등으로 괴롭혔습니다. 1년의 실형 선고에도 불구하고 복역 후 다시 김창완을 찾아가 난동을 부렸죠.
팬의 어긋난 사랑으로 고통받는 스타들.
이런 건 사랑이 아니라 범죄라는 것 아시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