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번엔 좀 쎈 극장가 언니쓰 3

조회수 2017. 5. 30. 11: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6월 극장가를 점령할 언니들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영화 ‘꿈의 제인’과 ‘원더 우먼’ ‘악녀’의 캐릭터들이 그 주인공인데요. 다채로운 여성 캐릭터, 같이 보실래요?
출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원더우먼
'원더우먼'은 아프로디테의 아름다움과 아테나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헤르메스의 빠르기 등 강력한 힘과 체력, 카리스마와 지혜, 통찰력을 갖춘 원더 우먼이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든 이야기입니다.
출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원더우먼의 스토리를 초강력 액션 블록버스터로 담아내 관객의 눈길을 끄는데요. 히로인 단독 영화로 영웅물 시리즈의 새 역사를 쓸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특히 해외에서의 최초 시사회 반응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면서 올여름을 강타할 가장 독보적인 영화로 꼽히고 있죠.
출처: CGV아트하우스
#꿈의 제인
영화 '꿈의 제인'은 어디에도 받아들여지지 못한 소녀 소현과 누구와도 함께하길 원하는 미스터리한 여인 제인의 특별한 만남을 그린 작품입니다.
출처: CGV아트하우스
화려한 화장과 외모로 겉보기엔 차가워 보이지만, 일견 새침해 보이는 말투 속에 타인을 향한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이 담겨 있는 ‘제인’은 외로이 살아가는 사람에게 특별한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인물인데요.
출처: CGV아트하우스
사회적으로 약자이자 소수자에 속하면서도 결코 남을 상처 입히지 않는 제인은 삶을 향한 확고한 태도와 신념, 그리고 단단한 마음으로 기댈 곳 없는 아이들을 품어줍니다.
출처: NEW
#악녀
'악녀'는 제70회 칸 국제 영화제에 다녀온 뒤인 6월 8일 개봉합니다.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악녀'는 살인 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그녀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강렬한 액션 영화인데요.
출처: NEW
숙희는 어린 시절부터 훈련받아온 킬러로 목검, 장검, 권총, 도끼 등 손에 잡히는 것은 그 어떤 것이든 위협적인 무기로 만드는 최고의 실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NEW
숙희 역을 소화하기 위해 김옥빈은 3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액션스쿨로 매일 출석 도장을 찍었다고 합니다. 김옥빈이 그린 숙희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출처: NEW
실제 태권도, 합기도 유단자인 김옥빈의 액션 연기가 정말 기대됩니다!
곧 이 언니들을 만나볼 생각에 벌써 두근두근 하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