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에 뭐할까? '혼놀족' 주목!

조회수 2017. 4. 29. 21: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미혼남녀 황금연휴 뭐할까?'라는 설문 조사에 10명 중 4명이 "집에서" "아무 계획 없다"라고 답했다고 하죠. 그래도 하루 정도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혼자, 간단히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뭘까요?
골프는 못해도 야구는 할 수 있는 사람 많죠? 스크린 야구장이 있습니다. 혼자 가도 좋고 가족과 함께 가도 좋은데요.
특히 맞아도 아프지 않은 연식구와 부드러운 배트를 제공해 아이들이나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여행은 가고 싶은데 시간 여유가 없다면 호텔을 추천합니다. 요새는 다양한 프로모션 덕분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하와이나 괌으로 여행 가면 좋겠지만.. 돈과 시간 때문에 실패했다면 실내 워터파크로 가봅시다.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 킹덤은 면적 5,262평 크기의 실내 워터파크인데요.
바디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레이싱 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액티브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KBS2
'탕진 잼' 인형 뽑기! 지갑은 얇아도 이정돈 할 수 있잖아요. ㅜㅜ 하루에 만 원 정도로 정해놓는다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죠?
출처: MBC
혼자 놀기에 좋은 코인 노래방입니다. 시간제한도 없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강추!
출처: 위메프
낚시 카페도 생겼다고 합니다. 멀리 바다나 강으로 갈 필요가 없을 듯하죠? 강태공이 되어봅시다!
출처: KBS2
하루 종일 만화 카페에서 만화책만 읽는 거. 꼭 해보고 싶었는데요. 책도 읽고 그 안에서 밥도 먹고 음료도 마실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건 뭔가요?
황금연휴 알차게 보내 보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