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데뷔 전 피팅 모델로 활약했던 스타들

조회수 2017. 4. 27. 14: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연예인 지망생들이 많이 하는 아르바이트 중 하나가 피팅모델입니다.
다른 아르바이트에 비해 급여가 높고, 카메라 앞에 서는 경험도 쌓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데뷔 전 피팅모델로 활동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출처: 쇼핑몰 그녀의스타일
# 김고은
김고은은 대학생 때부터 한 인터넷 쇼핑몰의 피팅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출처: 쇼핑몰 그녀의스타일
지금과 비슷한 외모죠? 상큼발랄이란 것이 폭발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 김세정
김세정도 데뷔 전 잠시 피팅모델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과거 tvN '택시'에 출연해, 피팅모델 활동 당시 찍은 프로필 사진을 흑역사로 꼽았죠.
출처: tvN
지금보다 비교적 살이 오른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소속사) 오디션을 보려면 프로필 사진이 필요했는데 비쌌다. 프로필 사진도 찍고 돈도 벌자는 생각으로 피팅모델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 수지
수지는 15살 때부터 피팅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수지는 숱 많은 앞머리에 단발머리였죠.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수지는 SBS '힐링캠프'에서 "당시 중학교 2학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고등학생인 줄 알고 피팅모델로 캐스팅됐다. 광주 길거리를 돌아다니면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사람이 허다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밝힌 적 있죠.
출처: KBS
# 정준영
정준영은 남성 쇼핑몰계에서 알아주는 피팅모델이었습니다. 외국에서 가족과 함께 살다 혼자 귀국한 정준영은 생활비를 벌기 위해 서빙, 택배, 피팅모델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죠.
출처: KBS
그는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피팅모델 중 잘 나가는 모델이었다. 내 몸매가 완전히 동대문 스타일이다"라고 밝힌 적 있습니다. 정준영은 184cm의 큰 키에 깡 마른 몸매를 지녔기 때문이죠.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그는 심지어 수염 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하핳.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 하연수
하연수는 고교생 시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피팅모델로 활동했습니다. 크고 또렷한 눈망울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죠.
# 윤시윤
윤시윤 역시 데뷔 전 피팅모델로 활동했었습니다. 당시 모습은 특히나 이준기와 비슷하네요.
출처: Mnet
# 이준
이준은 데뷔전 가발 피팅모델을 했습니다. 이준은 그때 당시 시급 4만원을 받았다고 해요.
# 구하라
구하라도 피팅모델로 활동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지금과 달리 풋풋하면서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이 외에도 티아라 효민, 박환희 등 많은 스타들이 데뷔 전 쇼핑몰 모델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생각보다 참 많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