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캐스팅 일화 5

조회수 2017. 4. 25. 10: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아이돌은 어떻게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됐을까요? 아이돌의 데뷔 일화가 궁금한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돌 캐스팅 일화!
출처: 트와이스 SNS
먼저 쯔위! JYP 직원이 소문을 듣고 직접 대만까지 찾아가 쯔위를 캐스팅했다고 알려졌죠.
출처: 트와이스 SNS
사실은 그게 아니라고 합니다. 쯔위는 한 방송에서 "소문 듣고 나를 만나러 온 건 아니다. 우연히 내가 댄스학원에 있는 걸 보고 캐스팅하신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마도 그 학원에서 가장 눈에 띄었겠죠?
출처: 세훈 SNS
엑소 세훈의 캐스팅 일화는 팬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 동네 분식점에서 떡볶이를 먹다가 소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캐스팅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세훈 SNS
당시 세훈은 캐스팅 매니저가 이상한 사람인 줄 알고 도망갔고 30분의 추격적 끝에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니.. 떡볶이 먹는 모습이 얼마나 멋있었으면..ㅋㅋ
출처: K2
샤이니 민호는 스키장에 놀러 갔다가 소속사 관계자 눈에 띄었습니다.
출처: K2
여러 번의 캐스팅 제안을 거절한 민호는 스키장에서 만난 소속사 관계자를 학교 근처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는데요. 캐스팅 매니저의 끊임없는 캐스팅 제안에 설득당했다고 합니다!
출처: 게스
2009년 Mnet '슈퍼스타 K1' 광주 예선에 참여한 수지. 캐스팅을 거의 포기한 JYP 직원의 눈에 띄었다고 합니다. 보물 대 발견!
출처: 수지 SNS
당시 수지는 머리도 대충 묶고 옷도 남자애처럼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와중에도 얼굴은 너무 예뻤다고 하네요.
출처: 윤두준 SNS
체대를 목표로 운동하던 윤두준은 속옷 차림으로 왕 돈가스를 먹다가 운명처럼 빅뱅 다큐멘터리를 보게 됐다고 합니다.
출처: 윤두준 SNS
이것을 계기로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윤두준은 2AM을 선발하는 Mnet ‘열혈남아’에 출연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시고 비스트로 데뷔하게 됐습니다. 현재는 하이라이트로 그룹명을 바꿨죠!
아이돌의 데뷔 일화를 보니 캐스팅한 사람이 진정한 능력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