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표 쓰고 톱스타 된 연예인

조회수 2017. 2. 13. 10: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연예인이 되기 전 특이한 직업을 가졌던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일을 했고, 어떻게 연예인이 됐을까요?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동덕여대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이시영은 원단디자인 회사에서 그림 그리는 일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의 꿈을 키우기 위해 회사에 사표를 냈지만, 오디션에서 번번이 낙방했죠.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그러던 중 어머니 대신 찜질방 매점을 운영하게 됐습니다. 이시영이 운영하는 찜질방 매점은 엄청난 매출을 올리며 대박이 났다고 해요.
출처: 이시영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시영은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고 끊임없이 도전했고 2008년 '도시 괴담 데자뷰 시즌 3-신드롬'으로 데뷔했습니다.
출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송중기는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의 엘리트로 유명하죠. 데뷔 전부터 캠퍼스 킹카로 불렸고, 교내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그의 전직은 바로 쇼트트랙 선수. 10여 년간 대전에서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며 전국체전에 3차례 출전하며 국가대표를 꿈꿨다고 합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하지만 무릎 부상 때문에 선수 생활을 포기했고, 이후 학업에 몰두하며 명문대에 입학했죠. 배우로 데뷔한 후 드라마 '트리플'에서는 쇼트트랙 선수 역할을 맡아 스케이팅 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 사람은 못 하는 게 없네 정말!
출처: SBS
배우 한석규도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인 지난 1990년, KBS 22기 공채 성우로 일했는데요. 그가 성우를 하게 된 이유는 군대에서 허리를 다친 사건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출처: SBS
한석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부터 배우를 준비했지만, 군대에서 허리를 다쳐 의병 제대를 했다고 합니다. 몸은 쉽게 회복되지 않았고, 결국 한석규는 차선책으로 성우를 선택하게 된 거죠.
출처: SBS
그가 성우로 데뷔한 뒤 다행히 몸이 회복됐고, 이후 탤런트 공채시험에 응시한 결과 배우의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출처: 강지환 인스타그램
강지환은 연기자가 되기 전 외국계 벤처회사 직원이었습니다. 그는 구직 과정에서 번번이 서류심사에서 탈락해 사장에게 직접 이메일 보내기도 했다는데요.
출처: 강지환 인스타그램
강지환은 적극적인 구직활동 결과 마침내 벤처기업에 합격했지만, 영어를 잘 못 해서 사무실 청소 등을 맡아 했다고 하는데요. 강지환은 친구에게 부탁해 쓰레기 분리수거를 제안해 열심히 일하며 사장에게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출처: 강지환 인스타그램
이후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한 강지환은 벤처기업을 1년 정도 더 다니다가 1999년 사표를 쓰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죠!
먼 길을 돌아온 스타들,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