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기대해도 좋아" 2017년 한국영화 기대작 9

조회수 2016. 12. 30. 17: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병신년이 가고 정유년이 왔습니다.
뉴스가 영화보다 재밌는 현실이지만, 한국 영화는 2017년에도 관객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2017년에 기대되는 한국 영화를 꼽아봤습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군함도
'베테랑'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군함도'는 군함도라 불리는 일본 하시마섬에 강제징용된 조선인들이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200억 원에 달하는 제작비에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등 라인업도 화려하죠!
출처: 쇼박스
특별시민
박인제 감독의 '특별시민'은 대한민국 최초로 3선에 도전하는 서울시장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최민식과 곽도원, 심은경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출처: 쇼박스
택시운전사
장훈 감독이 '고지전' 이후 6년 만에 내놓는 '택시운전사'는 광주 민주화 운동 당시 현지를 취재하러 서울에서 광주로 향한 독일 기자를 태운 택시운전사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실화가 바탕이라 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송강호가 택시운전사를, 토마스 크레취만이 독일 기자 역을 맡았습니다.
출처: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살인자의 기억법
원신연 감독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김영하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입니다. 알츠하이머에 걸려 기억을 잃어가는 연쇄살인범이 또 다른 연쇄살인범을 잡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립니다. 설경구와 김남길, 설현이 주연으로 호흡을 맞춥니다!
출처: 쇼박스

장창원 감독의 '꾼'은 조희팔 사건을 연상시키는 영화입니다.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고 사라진 희대의 사기꾼을 잡으려는 사기꾼 잡는 사기꾼과 엘리트 검사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현빈과 유지태, 나나 등이 출연합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공조
'공조'는 북한에서 넘어온 범죄자를 잡으러 남한과 북한 경찰이 힘을 모은다는 내용입니다.
출처: CJ엔터테인먼트
공조
'국제시장' '히말라야'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 한국인의 정서와 맞닿은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JK필름 윤제균 감독이 제작을 맡았습니다.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 신선하지 않나요?
출처: CJ E&M
남한산성
'도가니' '수상한 그녀'의 황동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남한산성'은 김훈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병자호란 당시 남한산성에 피신한 인조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후금과 화친을 해야 한다는 최명길과 싸워야 한다는 김상헌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김윤석과 이병헌, 박해일, 박희순, 고수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합니다.
출처: CJ E&M
7년의 밤
'7년의 밤' 역시 기대작입니다. 정유정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7년의 밤'은 우발적 살인사건으로 한순간 모든 걸 잃은 남자와 딸을 잃고 7년 동안 복수의 칼날을 간 남자의 이야기인데요. '광해' 추창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류승룡과 장동건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조작된 도시
100억대 대작인 '조작된 도시'는 게임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백수인 남자가 영문도 모른 채 살인범으로 몰리자, 게임 팀원들이 진실을 찾아 반격에 나서는 이야기인데요.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조작된 도시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이 12년 만에 내놓는 신작이라 더욱 기대가 높습니다. 지창욱 심은경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많은 영화가 개봉을 준비 중이네요.
정유년에도 영화관으로 GO GO~!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