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안투라지'에 나온 풀 파티장, 어디야?

조회수 2016. 11. 21. 13: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출처: tvN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해 방송되기 전부터 화제가 됐던 tvN '안투라지'. 그리고 항상 핫한 중심에 늘 있는 MAXIM. 이 둘 사이에도 뭔가 연결고리가 있다는 거, 아세요?
'너와 나의 연결 고리, 이건 우리 안의 소리'
그래요 그래. 그 소리를 따라 한 번 가봅시다.
출처: tvN
지난 5일 방송된 '안투라지' 2화에 비키니 파티장이 나왔는데요. 이광수, 서강준, 이동휘, 박정민이 모두 그 파티에 참석했죠.

요즘 세상 참 좋아졌어요. 드라마에 떡하니 비키니가 나와도 15금 이거든요. 여튼 그러니 이 기사보고 사진이 "왜 이렇게 야하냐"고 MAXIM을 비난하면 안 돼요. 우린 그냥 드라마 캡쳐해서 쓰는 거라구.
출처: tvN
이날 이광수는 여러 가지 안 좋은 상황들이 겹쳐 속상해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그는 한 오픈 기념 파티에 초대를 받습니다. 그곳은 바로! MAXIM의 클럽 파티 현장이었던 거죠.
출처: tvN
파티를 주최한 임실장은 "MAXIM과 같이 준비한 파티다. 여기 미스맥심들도 왔다. 그냥 오픈식보다 좋지 않냐"며 말했고, 서강준은 "(파티 분위기) 좋다"며 답했습니다. 역시 좋은 건 알아보는군요.
출처: tvN
지나가던 미스맥심(김소희 정연 이지나 이하니)은 이광수를 발견했고, 다가와 아는 척을 하며 팬이라고 사진 찍어달라며 부탁했습니다. 광수 씨, 계 탔네요 계 탔어. 저 함박웃음 보세요.

좀 이따 등장한 이동휘는 그 장면이 부러웠는지 "미스맥심이랑 사진을 찍었어? 형을 알아보는 구나. 기억하는 팬이 있네"라며 말했습니다.
출처: tvN
뭔가 이상함을 느낀 이광수는 "니가 시켰지. 내 팬인 척하라고 니가 시켰잖아"라며 목소리를 높였고, 이동휘는 "와, 이런 건 더럽게 눈치가 빨라. 대단해. 내가 형 기분 풀어주려고 한 거잖아"라며 답했습니다.

서강준 역시 "그래, 나도 같이 부탁했어"라며 거들었지만, 이광수의 기분은 좋아지지 않았죠. 에이, 아까 미스맥심 보고 내가 기뻐하는 거 다 봤는데?
출처: 김소희 SNS
방송이 끝난 후 미스맥심 김소희가 올린 SNS 게시물에서도 핫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죠. "MAXIM 비키니 풀 파티 클래스 짱이다" "미스맥심과 함께 사진이라니 부럽다 이광수" "저 카메라가 되고 싶다" "다음 MAXIM 파티는 꼭 간다" 등. 미스맥심들이 비록 길지 않게 나왔지만, 그 임팩트는 누구보다 강했습니다.
출처: tvN
지난번에 미디어 속에 등장한 MAXIM 찾기 했던 것 기억나시나요? 잠깐이었지만 '안투라지'에서도 만나니까 이렇게 반가울 수가.

드라마 속에 나온 건 정말이지 빙산의 일각입니다. 실제 MAXIM 파티장은 더 핫하고, 알차죠. 궁금하다면 다음 MAXIM 파티를 놓치지 말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