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이광수

조회수 2017. 2. 22. 20: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성의 이광수와 절친들의 이야기!
한 작품에서 만나기만 하면 그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드는 이 남자.
마성의 이광수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절친들의 이야기!
출처: 마리끌레르
출처: 마리끌레르
1 가족 같은 런닝맨
지난 연말,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광수. 그의 눈시울은 수상 소감을 전하기 전부터 붉어져 있었죠. 그의 나이 26살에 ‘런닝맨’을 만나, 지난 8년간 프로그램과 함께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출처: 마리끌레르
2 연관 검색어 수준의 황금 인맥
차태현을 정신적 지주로, 연예계 대표 사조직으로 손꼽힙니다. 조인성의 집이 아지트가 되어 임주환,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이 고민이 있거나 스케쥴이 없을 때 따로 또 같이 모이곤 한다죠?
특히 송중기와 이광수는 서로의 연관 검색어에 늘 등장하는 영혼의 동반자 같은 사이. 송중기의 제대 기념으로 방콕 여행을 함께 떠나기도 했고, 이제 그의 팬미팅에 게스트로 이광수가 등장하지 않으면 서운할 정도.
송중기는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이광수의 매니저가 되었을 것”이라며 동갑내기 친구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어요. 두 남자의 우정, 이 배우들의 조합, 언제나 응원합니다.
출처: 마리끌레르
3 오빠 밥 먹었어? 이성경 & 박보영 & 정소민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호흡을 맞춘 이성경. 그녀는 소문난 의리파답게 ‘광수오빠’가 있는 곳이라면 런닝맨, 시사회, 뒷풀이 등 어디든 달려가요.
출처: @masijacoke850714
영화 <돌연변이>를 촬영하며 가까워진 박보영과는 동네 주민이자, 정말 밥만 먹고 헤어지는 정도의 절친한 ‘밥 친구’가 되었다고!
출처: 마리끌레르
4 나도 배우다! 이동휘 & 박서준 & 유연석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이광수는 함께 작업해 보면 매력에서 헤어 나오기 힘든 ‘마성의 남자’라고!
출처: @masijacoke850714
<안투라지>에서 ‘거북’역을 맡았던 이동휘는 “이광수 덕분에 촬영 당시 웃음이 끊이질 않고,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는 무한 칭찬을 남기기도 했죠.
출처: @bn_sj2013
박서준은 <화랑>에서 단 2회 출연에도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이광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SNS를 통해 표현하기도 했죠! 이 조합 아주 훈훈합니다!
출처: @yoo_yeonseok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 중 이광수를 만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유연석.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아이스 버킷 챌린지로 떠들썩 했던 당시 이광수는 다음 주자로 유연석을 지목하기도 했었었죠. 절친 인증!
출처: 마리끌레르
5 93년생들의 우리 형아, 도경수 & 박보검 & 서강준
큰 키와 넓은 어깨에 기대고 싶고, 보기보다 무뚝뚝하지만 뒤에서 묵묵히 챙겨주는 동생들이 따르는 ‘광수 형’의 모습은 그러합니다.
출처: @masijacoke850714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조인성과 함께 인연이 깊어진 도경수. 막내 동생 같은 그의 작품 시사회, 컴백 무대, 대상 수상 등의 활동을 빠짐 없이 응원하고 있어요.
“감사하다”가 입버릇인 박보검에게 송중기와 이광수는 배울 점과 나눌 수 있는 것이 많은 든든하고 감사한 존재라고.
출처: @seokj1012
<안투라지>에서 사촌 형과 동생으로 출연한 서강준까지, 이 세 사람은 모두 93년생이라는 공통점이 있다죠?
93년 동생들에게도 사랑받는 이광수의 매력이란 The Love
이 인맥 반만 가져도 배가 부르겠어요!
하지만 전 그냥 #광수친구 로 남고 싶은 걸로
우린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