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렌딩·2017.12.08. 작성

내 시계, 왜 여기 있었어!

한 번 차면 풀 수 없다는 그 시계 Sponsored by HAMILTON
프로필 사진
프레야 103,557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출처 : ALLETS

패션의 완성은 몸매? 아니죠~ 다니엘 헤니처럼 존재감을  한껏 뽐낼 수 있는 세련된 시계로 마무리해야 완벽한 스타일링 완성!

출처 : 해밀턴

인생 시계를 찾아 헤매고 헤매었지만 아직 못 찾았다고요?

자, 지금 당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는 ‘브로드웨이 카페’ 팝업 스토어로 달려가보세요. 해밀턴의 다채로운 브로드웨이 컬렉션을 자유롭게 착용해보고, 원하면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해요.


출처 : ALLETS

다니엘 헤니가 푹 빠진 해밀턴은 120년의 전통을 가진 시계 브랜드예요. 아메리칸 스피릿과 세계 제일의 정교함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기술력이 만나 최고의 시계를 만들어내는 곳이죠.


출처 : 해밀턴

해밀턴에서 가장 사랑받는 컬렉션은?

당연히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브로드웨이 컬렉션인데요. 2017년에는 좀 더 트렌디하게 변신했어요. 웅장한 뉴욕의 고층 빌딩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인상적이죠?

▲ CLICK 브로드웨이 데이 데이트 보러 가기

출처 : 해밀턴

시크한 매력의 차도남에게는

대담한 버건디 컬러의 다이얼과 딥 블루 라인을 매칭한 브로드웨이 오토매틱 데이 데이트. 6시 방향에 요일과 날짜 창을 배치해 실용성을 더하고, 80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해요. 스트랩은 버건디 컬러 가죽과 스틸 브레이슬릿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 CLICK 브로드웨이 오토 크로노 보러 가기

출처 : 해밀턴

수트를 즐겨 입는 클래식 마니아에게는

3시 방향에 요일과 날짜 창을, 12시와 6시 방향에 30분과 12시간을 잴 수 있는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를 배치한 브로드웨이 오토 크로노. 60시간 파워 리저브 제공은 덤! 버건디 다이얼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스트랩은 데이 데이트와 마찬가지로 2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해요.

▲ CLICK 브로드웨이 쿼츠 보러 가기

출처 : 해밀턴

지루함을 거부하는 개성파에게는

다른 컬러와 소재를 매력적으로 조합한 3가지 다이얼로 출시된 쿼츠. 시선을 사로잡는 옐로 라인과 블루 다이얼, 중앙에 화이트 라인을 더한 펄 화이트 다이얼,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 잔잔한 메탈릭 다이얼이 그 주인공이에요. 스트랩 또한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어요.

출처 : ALLETS

행사 기간 중 브로드웨이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선물을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놓치면 안 되겠죠?

출처 : 해밀턴

팝업 스토어 포토 부스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찍고 인화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요. 해밀턴 아메리카노와 쿠키, 마카롱을 먹으면서 시계 구경도 맘껏 할 수 있다고 하니 안 가면 평생 후회할 각!

출처 : 해밀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브로드웨이 카페는 12월 8일(금)~14일(목)까지 7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열립니다.  해밀턴의 브로드웨이 워치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신메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