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운동해야겠지? 원더우먼 뺨치는 걸그룹

조회수 2018. 7. 20. 15: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운동과 식단 조절로 만든 건강미
걸그룹 몸매?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여성들의 미모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다!?

모태 미녀지만, 운동과 식단 조절 등 철저하고 혹독한 자기 관리로 미모를 업그레이드한 걸그룹을 만나보려고 해요.

시작은 소유하고 싶은 소유입니다.

씨스타 출신 소유는 운동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자타공인 운동돌! 방송을 통해 알려진 그의 운동 사랑은 다시 말하기 입 아플 정도. 운동이 선물한 그녀의 몸매는 여성의 '워너비'라구요.

레인보우 출신 재경은 설명이 필요 없는 여신 중의 여신. 그녀를 보면 타고난 것과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알 수 있어요.

데뷔 당시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 실력으로 사랑받은 정은지는 이후 헬스와 복싱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며 연기자로도 손색없는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정은지는 데뷔전 62kg, 관리 후 48kg이라는 체중을 고백한 바 있죠. 

'pick me up'을 외치던 이 소녀를 기억하시나요? 

그 통통하고 귀여웠던 소녀가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최애템 콜라를 탄산수로 바꾸고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하며 틈만 나면 걸었다는 미나는 15kg 감량에 성공하며 미모에 꽃을 피웠어요.

데뷔 당시부터 한결같이 예뻤던 것 같은 소녀시대 유리지만, 사실 그도 피눈물 나는 관리로 그 아름다움의 절정을 맞이했어요. 요가와 필라테스는 물론 혹독한 식단 조절로 아시아를 평정한 흑진주가 됐죠.

원더걸스 출신 혜림은 닭가슴살과 샐러드만 먹으며 필라테스로 자신의 미모를 몰라보게 업그레이드시켰어요. 

이렇게 예뻐질 수 있다니…부러울 따름입니다.

다시 봐도 예쁘고, 자세히 오래 봐도 예쁜 걸그룹 멤버들을 만나 봤어요. 빛나는 외모 뒤에 피눈물 나는 노력이 있기에 이들이 더욱 아름다운 거겠죠? ㅋㅋ 그 노력 칭.찬.해.

기자 오세훈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