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격대별로 고르는 '겨울 코트' 신상 리스트!

조회수 2018. 7. 18. 15: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 사야 해! 더 추워지기 전에!
출처: giphy.com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 코트 하나 장만하고자 한다면 주목! 다양한 가격대의 코트를 네 종류로 나눠 준비했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겨울 코트의 대명사 ‘울 코트’. 지난겨울, 루스한 핏의 코트가 유행했다면 올겨울에는 해군의 제복에서 영감을 받은 각 잡힌 코트가 유행할 전망!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특히 캐멀 컬러보다는 네이비 컬러, 원 버튼 디자인보다는 투 버튼 디자인의 코트가 대세라죠? 울 코트는 관리법 또한 중요한데요. 드라이 클리닝을 자주하면 원단에 손상이 가 변형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오염 물질이 묻었을 때는 천으로 닦아주세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보기만 해도 포근해지는 퍼 코트! 퍼 코트와 찰떡궁합 아이템! 바로 니트 비니예요. 퍼 코트에 앵클부츠 그리고 니트 모자까지 써주면 귀여우면서도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 완성!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번 겨울 퍼 코트는 더 퍼피해지고 컬러풀한 컬러로 돌아왔는데요. 파스텔컬러가 섞인 컬러 블록의 퍼 코트는 올겨울 꼭 시도해 보아야 할 아이템 중 하나!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흔히 '무스탕'이라고 알려진 시어링 코트는 안감에 양털이 덧대어 있는 가죽 코트를 말하는데요. 정식 명칭은 시어링 코트 혹은 무톤(Mouton)코트라고 불러야 한답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시어링 코트는 다른 코트들에 비해 무게가 꽤 나가지만 그만큼 보온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죠! 안감은 양털, 겉면은 가공한 가죽으로 되어 있으니 찬 바람이 들어올 리가 없겠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날씨가 정말 추울 때만 입는 옷으로 인식되던 패딩은 올겨울 가장 트렌디한 아우터로 떠올랐는데요. 지난 2016 F/W 컬렉션에서 발렌시아가, 사카이, 스텔라 매카트니 등 다양한 패션 하우스에서 패딩을 쿨하게 재해석해 주목을 받았죠.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이번 시즌 트렌디한 패딩을 고르는 팁! 라인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디자인보다는 투박하고 품이 넉넉한 오버사이즈의 패딩을 골라보세요. 남성용 패딩을 입는 것도 좋은 방법! 컬러는 빨강, 파랑 등 눈에 띄는 색이면 더 좋구요.
출처: giphy.com
다양한 가격대별로 따끈따끈한 신상 코트들과 패피들의 겨울 패션 룩을 보여드렸는데요. 어떤 코트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이번 겨울 파스텔 컬러의 퍼 코트를 하나 장만할 생각입니다.
출처: ALLETS

EDITOR 임지혜

DIGITAL PLANNER 최은준

GRAPHIC 이미란, 신우영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