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네일계 큰 손 진순최, 박은경의
2018 네일 트렌드 3

진순최 vs 박은경 세기의 만남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2.11. | 78,356 읽음
댓글

이 언니 실화냐? 걸크러쉬
네일 언니들 진순최vs박은경

블랙핑크 제니, 나인뮤지스 경리 그리고 모델 아이린 등 셀럽들의 네일을 담당하고 있는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 네일 편집 숍 유니스텔라의 대표이며, 유리 조각 네일과 와이어 네일의 창시자로 유명한 그녀가 네일계의 거장 진순최를 만나러 2018 네일엑스포 코리아를 찾았어요. 그 세기의 만남을 따라가볼까요?

출처 : 알렛츠ALLETS · 카드_1

뉴욕에서 활동 중인 살아 있는 전설 진순최. 마크 제이콥스, 마이클 코어스 등 트렌디한 뉴욕 컬렉션 네일을 디렉팅했을 뿐만 아니라 앤 해서웨이 등 글로벌 셀럽들의 네일을 담당하고 있어요. 그럼 글로벌 대표 진순최 대표님과 한국 대표 박은경 실장님이 알려주는 2018 네일 트렌드를 살펴볼게요.

출처 : 알렛츠ALLETS · 카드_2

2018 네일 트렌드 1. Mate nail
올해의 네일 트렌드는 바로 매트 네일. 봄에 매트 톱이라니 조금 생소하죠? 하지만 기존의 매트 네일이 어두운 버건디나 그레이 컬러에 사용된 데 반해 올해는 채도가 낮은 밝은 컬러를 매트하게 표현하는 것이 트렌드라네요.

출처 : 알렛츠ALLETS · 카드_3

2018 네일 트렌드 2. Dot point
봄에 어울리는 디자인 도트. 도트는 상큼하게도, 세련되게도 표현할 수 있는 마법의 디자인인데, 이번 시즌에는 작은 도트 여러 개가 아니라 큰 도트 하나를 손톱 중앙에 꽝 찍는 것이 키포인트라고 해요.

출처 : 알렛츠ALLETS · 카드_4

2018 네일 트렌드 3. Medium length
한국은 데일리 네일로 짧고 심플한 손톱 모양을 선호하는데, 과연 뉴욕은 어떨까요? 길고 뾰족한 스틸레토 모양이 트렌드일 줄 알았더니 의외로 실용적이고 모던한 미디엄 길이의 네일을 선호한다고 해요.

출처 : 알렛츠ALLETS · 카드_5

지금까지 컬러부터 디자인과 모양까지 2018 네일 트렌드를 꼼꼼히 알아봤어요. 이 3가지 트렌드가 리얼 웨이에 어떻게 적용됐을지 궁금하다고요? 그건 두 거장의 시연을 담은 풀영상에서 공개할게요.

출처 : 알렛츠ALLETS · 네일엑스포_최종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