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샤넬 vs 인간 아디다스 리얼웨이 룩 빅 매치!

조회수 2018. 7. 20. 15: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 가장 핫한 스타일 뮤즈 2인 제니, 손나은. 훔쳐오고 싶은 그녀들의 사복 패션 센스!
같은 옷, 다른 느낌? 패셔니스타가 되는 쉽고 확실한 방법은 롤모델을 정하는 거죠. 지금 가장 스타일리시한 두 명의 뮤즈에게서 정답을 찾아보도록 해요.먼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완벽한 레깅스 핏으로 화제를 모으던 '손나은'. 특히 아디다스의 제품을 자주 착용해 인간 아디다스라 불리우다가 실제 아디다스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죠. 다음은 최근 패션 덕후들의 뮤즈로 급부상한 '제니'. 남다른 비율과 몸매,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하이 패션 런웨이 룩을 모델보다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인간 구찌, 인간 샤넬로 불리우면서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더니, 급기야는 샤넬 뷰티 2018 S/S 뮤즈가 되었답니다.
자,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좌 나은, 우 제니'. 당신의 스타일은 어느 쪽?
Classic suit
풀오버 VS 크롭탑
같은 느낌의 수트도 이렇게나 다른 느낌이? 톤다운된 차분한 컬러의 풀오버를 매치한 손나은은 마치 파리지엔처럼 시크해보이죠.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도 한 몫! 반면 제니는 크롭톱에 벨트백, 스니커즈를 매치해 섹시한듯 보이시한듯 멋스러운 머스큘린 룩을 연출했어요. 둘 다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Sporty Pants
화이트 니트 VS 레터링 티셔츠
트랙 팬츠, 조거 팬츠 등 스포티한 무드의 하의를 입을 때, 상의나 액세서리 중 하나쯤은 전혀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손나은처럼 여성스러운 화이트 니트를 입거나, 제니처럼 시크한 블랙 힐을 신는 식으로. 스포티한 팬츠 특유의 편안함에 젖어 자칫 후즐근해 보일 위험이 있거든요. 스타일링이야말로 강약조절이 꼭 필요한 분야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Denim Pants
보이 프렌드 핏 vs 스키니 진
화이트 톱에 데님 팬츠. 그냥 입어도 실패하기 어려운 스타일링이지만, 조금 더 감도를 높이고 싶다면? 매칭하는 상의의 실루엣과 팬츠의 밑위 길이를 체크하세요. 낙낙한 핏의 앙고라 니트에 낙낙한 보이프렌드 핏 데님 팬츠를 골반라인으로 내려 입으면, 안아주고 싶은 사랑스러운 곰돌이 룩이 완성되죠. 몸에 피트되는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밑위 길이가 긴 스키니 진을 입고 두꺼운 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해주세요. 몸매가 한층 여성스러워 보이는 마법이! 여기에 반다나, 스틸 프레임 안경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제니처럼 경쾌한 레트로 무드 룩을 연출 할 수 있죠.
Signature bag
클래식 체인백 VS 로고 플레이 백팩
손나은의 사복 패션에 자주 등장하는 구찌 마몬트 체인백. 와일드한 라이더 재킷에도 잘 어울리는데, 여성스러운 원피스 룩에도 어울리는 전천후 아이템이죠. 특히 블랙은 시즌과 트렌드를 막론하고 오랫동안 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는 사실. 반면, 이번 시즌 메가 트렌드인 로고 플레이 백을 선택한 제니. 보디 사이즈가 비교적 작고 스트랩이 얇고 긴, 루이비통 팜스프링 백팩 인데요. 비슷한 디자인의 백팩을 가지고 있다면, 정직하게 양 어깨에 메기보다는 한쪽 어깨에 무심하게 몰아 메거나, 핸들 부분을 토트백처럼 드는 것이 쿨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Pleats Skirt
루스한 니트 VS 크롭 카디건
무릎을 훌쩍 덮는 길이의 플리츠 스커트는 페미닌 룩의 대명사죠. 손나은은 낙낙한 핏의 화이트 니트를 매칭해 아이템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어요. 제니도 니트 카디건을 매칭해 여성스러운 무드는 잃지 않았지만, 길이가 짧은 디자인으로 선택해 허리라인이 보일 듯 말 듯, 섹시하면서도 단아한 이중적인 매력의 스커트 룩을 완성했군요.
Scarf
티셔츠 VS 재킷
스카프가 이토록 섹시한 아이템이었나요? 몸매 라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얇은 화이트 티셔츠 위로 한쪽만 길게 떨어지도록 무심하게 트윌리를 두른 나은. 반면 화려한 레터링 스카프를 세상 단아하고 사랑스럽게 맨 제니. 제니처럼 스카프를 맨다면, 긴 머리를 스카프 안쪽으로 넣는 방법으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봐도 좋겠죠?
알렛츠에서 만나요~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