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쇼 앞줄을 차지한 그들의 정체는?

조회수 2018. 7. 18. 14: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패션계의 NO.1 셀러브리티가 궁금하다면?
패션위크의 앞줄을 주목하세요.
출처: allets
며칠 전 열린 2017 S/S 뉴욕 패션위크. 배우 김태리도 쇼장을 찾아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많은 사진이 공개되었죠. 우아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의 그녀를 어떤 포토그래퍼가 그냥 지나칠 수 있었을까요?
출처: gettyimages
올해도 그녀를 비롯한 많은 셀러브리티가 패션위크를 방문했는데요. 특히나 프런트 로 라고 불리는 패션쇼의 앞줄은 요즘 패션계를 휘어잡고 있는 셀럽들이 다 모여 있어, 프런트 로를 채운 핫한 셀럽의 모습을 담기 위한 포토그래퍼들의 경쟁이 치열했다고 하죠.
출처: giphy
그럼 본격적으로 뉴욕 패션위크 패션쇼장의 앞줄을 차지해 김태리 못지않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셀럽들을 소개할께요.
출처: allets, gettyimages
우선, 뉴욕에서 그 매력을 맘껏 뽐내고 돌아온 자랑스런 한국 셀럽들을 만나보세요.
출처: allets
코치와 마크 제이콥스 등 뉴욕을 대표하는 쟁쟁한 쇼에 초대받아 자리를 빛낸 건 다름아닌 김태리였죠. 코치 쇼에서 러블리한 프레피 룩으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한 그녀의 모습 먼저 보실까요?
출처: allets
마크 제이콥스 쇼에서는 그래픽 프린트 블루종과 기하학적 패턴의 스커트를 매치해 펑키한 스트리트 무드를 보여줬는데, 이 스타일도 참 잘 어울리죠?
출처: gettyimages
한편,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의 러브 콜을 한 몸에 받고있는 씨엘과 타임지가 뽑은 차세대 리더 중 한 명으로 선정되며 세계가 주목하는 모델 아이린도 다수의 쇼에 참석하며 국제적인 패셔니스타로서의 두각을 드러냈죠.
출처: allets, gettyimages
또,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와, 모델 박지혜, 이호정, 배우 오연서 등 커져가는 패션계의 코리언 파워를 입증하듯, 프런트 로에서도 반가운 한국 셀럽들의 얼굴이 많이 보였답니다.
출처: gettyimages
친숙한 얼굴들을 먼저 소개했으니, 프런트 로를 차지한 패션계의 핫 셀러브리티들의 명단도 살펴봐야겠죠?
출처: gettyimages
먼저 패션계의 양대 산맥이라 할 수 있는 안나 윈투어와 카린 로이펠드입니다. 쇼를 관람하는 표정 하나만으로 디자이너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이들을 빼고서는 현재의 패션계를 논할 수 없답니다.
출처: gettyimages
모델이자 배우이며 리얼리티 쇼의 스타로 활동하는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독특한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도 프런트 로 단골손님이죠.
출처: allets, gettyimages
윌 스미스의 아들이자 본인의 레이블을 지닌 사업가, 또 뮤지션으로도 이름난 제이든 스미스와 한국 방문으로 우리에게 친근한 배우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부쩍 프런트 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신흥 세력이에요.
출처: gettyimages
막강한 패션 파워를 자랑하며 함께 프런트 로를 차지한 욕심쟁이(?) 가족들도 소개할께요.
출처: gettyimages
리얼리티 쇼를 통해 가족 모두가 스타로 떠오른 카다시안 가족입니다. 제일 오른쪽 킴 카디시안을 시작으로, 왼쪽에 이복 동생인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그리고 카일리의 남친 래퍼 타이가까지. 자신들의 가족인 카니예 웨스트의 쇼를 보고 있네요.
출처: gettyimages
빅토리아 베컴의 쇼장에서는 와이프이자 엄마인 빅토리아를 응원하기 위해 베컴가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또, 안나 윈투어와 그녀의 딸 비 섀퍼도 함께 방문해 사이 좋은 모녀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
출처: gettyimages
뉴욕 패션위크를 빛낸 프런트 로의 셀럽들, 어떠셨나요? 무대 밖도 이렇게 흥미로운데 자꾸 눈길이 돌아갈 수 밖에 없네요!

EDITOR J.KIM, MJ

DESIGNER JIN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