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효리네 민박2' 윤아, 만능 직원의 화사한 플리츠 롱 스커트 어디꺼?

조회수 2018. 5. 14. 16:1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드로, 잔잔한 도트와 레터링으로 유니크함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 '화제'
'효리네 민박 2'에서 만능 직원으로 활약한 윤아가 아쉬운 작별을 고했다.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실제로 거주하는 제주 집에서 민박객을 맞이하는 JTBC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는 지난 13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특히 이번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윤아는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궂은 일도 마다않고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야심차게 선보인 와플기계부터 이효리에게 선물한 키높이 깔창 그리고 입고 나온 다양한 옷 스타일까지 세간의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녀'의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14회 방송에는 봄 영업 3일 차를 맞이한 윤아가 아침부터 이효리와 함께 손님들을 챙기며 바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15회에서는 민박집 마지막 영업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마지막까지 자신만의 대체불가 매력을 더욱 어필한 윤아는 14-15회 방송에서도 플리츠 롱 스커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하며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윤아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플리츠 롱 스커트는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화사한 라이트 블루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잔잔한 도트와 'KEEP ON DANCING' 레터링이 더해져 브랜드만의 유니크함을 담아냈으며, 롱한 기장으로 편안한 무드가 느껴진다. 

한편 약 3개월여 동안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일욜일 밤을 책임진 '효리네 민박2'는 오는 20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플리츠 롱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윤아가 착용한 '산드로' 플리츠 롱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효리네 민박2'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