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스위치' 한예리, 검사룩의 완성! 테일러드 재킷 어디꺼?

레니본, 내추럴한 소재감 돋보이는 부드러운 컬러 테일러드 재킷 '주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5.10. | 1,633 읽음
댓글
배우 한예리의 세련된 검사룩이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다. 

한예리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유머 코드, '사기' 라는 신선한 소재로 매회 즐거움을 선사하는 SBS 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에서 당찬 열혈 검사 '오하라'역을 완벽 소화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 한예리는 극 중 캐릭터와 안성맞춤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과감하게 자른 시크한 숏컷 헤어스타일로 당찬 캐릭터의 성격을 돋보이게 했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더해 밝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매회 차분한 베이직 컬러, 혹은 무채색 톤의 재킷, 팬츠, 셋업 슈트 등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성하며 걸크러시한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23회에서는 오하라, 사도찬(장근석), 금태웅(정웅인), 봉감독(조희봉) 등을 둘러싼 사기 활극 한 판이 그려진 가운데 이날 한예리의 봄 내음 가득한 오피스룩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라이트 베이지 컬러 테일러드 재킷으로 부드러운 봄 분위기를 어필한 한예리는 이너로는 블루톤 리본 타이 블라우스와 심플한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절제된 세련미를 드러냈다. 

여기에 심플한 스틸레토 힐과, 심플한 진주 스터드형 귀걸이를 착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한예리가 선택한 라이트 베이지 재킷은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린넨 혼방소재로 제작해 내추럴한 소재감이 돋보이며 피크드 라펠로 샤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 앞면에 장식 단추가 있고, 하나의 후크로 여미는 스타일이며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오피스룩으로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한예리 주연의 드라마 '스위치'는 총 32부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한예리가 착용한 '레니본' 테일러드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스위치'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