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포토] 현아, 캉캉스커트 입고 발랄한 봄 나들이 '이게 바로 큐티섹시!'

조회수 2018. 2. 14. 17:4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푸마 트레이스 플레이스 방문..후드티셔츠와 캉캉스커트로 펑키한 스포티룩 완성
가수 현아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남동 '푸마 트레이스 플레이스'에서 열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 신제품 출시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현아는 가벼운 봄 옷차림으로 등장해 현장의 취재진들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유분방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뽐내 평소와는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현아는 큼지막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화이트 후드 티셔츠에 도트 패턴과 프릴이 사랑스러운 캉캉 스커트를 매치하며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이와 함께 블랙 스니커즈와 화이트 삭스로 펑키한 스포티룩을 완성했다.

또, 부스스한 듯 내추럴한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립을 포인트로 더욱 상큼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푸마」가 연남동에서 운영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트레이스 플레이스'는 팝업 전시와 체험형 스토어를 겸하는 공간으로, 2월 9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