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흑기사' 신세경, 활기 넘치는 출근룩! 오버핏 체크 코트 어디꺼?

산드로, 심플한 디테일의 오버핏 실루엣이 멋스러운 체크 코트 '인기 폭발'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1.11. | 17,915 읽음
댓글
배우 신세경이 김래원과 함께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현재 수목극 1위를 달리고 있는 KBS2 '흑기사' 속 신세경은 카멜레온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극중 '정해라'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또 세련된 단발머리와 내추럴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한 '정해라'의 모습을 더욱 완성도 있게 표현함은 물론, 매 회 감각적인 패션으로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센스만점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10일 방송된 11회에서는 게스트하우스로 입성한 샤론(서지혜)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키워가는 해라(신세경)과 수호(김래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신세경은 체크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롱코트로 세련된 출근룩을 완성했다. 이너로는 블랙 터틀넥과 블루톤 셔츠를 레이어드 했으며 여기에 블랙 팬츠, 블랙 숄더백을 매치해 컬러에 통일성을 꾀해 차분한 매력을 강조했다. 

신세경이 선택한 체크 코트는 심플한 디테일의 오버핏 실루엣이 돋보이는 「산드로(SANDRO)」제품으로 모던 프렌치 무드가 느껴진다. 

모 혼방 소재로 보온성도 뛰어나며,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 캐주얼룩이, 원피스와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페미닌룩이 연출 가능하다. 

한편 신세경이 출연중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신세경이 착용한 '산드로' 체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흑기사'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입덕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