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흑기사' 캔디녀 신세경의 트렌디한 하운드체크 코트 어디꺼?

조회수 2017. 12. 14. 16:5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끌로디 피에로, 하운드 체크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 뽐내 '화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를 통해 물오른 연기력을 물론 미모까지 리즈를 경신 중인 배우 신세경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드라마에서 신세경은 밑바닥 인생에도 불구하고 늘 미소 짓고 밝은 얼굴을 유지하는 짠내 나는 여행사 직원 '정해라' 역을 맡아, 캔디형 캐릭터로 사랑스럽고 씩씩한 매력을 발산중이다. 

13일 방송된 3회에서는 슬로베니아에서 첫 만남을 가졌던 정해라와 문수호(김래원 분)가 재회하는 모습과 둘 사이의 미묘한 기류가 보는이들에게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또한 두 사람과 샤론(서지혜 분)의 인연이 베일을 벗기 시작하면서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이날 수호의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해라의 장면이 그려졌으며,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이번 시즌 키 포인트 체크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그레이 컬러의 하운드 체크 코트와 함께 심플한 니트웨어, 데님 진, 앵클부츠 등을 착용해 따라하고 싶은 겨울 코디를 완성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신세경이 착용한 하운드 체크 패턴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의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모 혼방 소재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레귤러 핏과 심플한 디테일로 다양한 룩에 편안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전생과 과거, 그리고 현재를 넘나들며 오감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KBS2 '흑기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신세경이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흑기사'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