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이번 생은' 이민기, 츤데레의 댄디한 브리프 케이스 어디꺼?

조회수 2017. 11. 16. 17: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스퀘어 쉐입의 세련된 브리프 케이스로 멋스러운 오피스룩 완성
배우 이민기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3년이란 공백이 무색할 만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성공적인 복귀 신고식을 치렀다. 

극중 IT업계에 종사자 '남세희' 역을 맡은 이민기는 디테일한 눈빛 연기와 대사의 톤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센스 넘치는 패션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베이직한 셔츠, 니트, 코트 등으로 심플 모던한 스타일링을 주로 연출하는 이민기는 지난 6일 9회 방송에서는 슬랙스와 화이트 셔츠, 블랙 오버핏 코트에 브리프 케이스를 들어 깔끔남 남세희의 성격을 더욱 부각시키며 댄디한 매력을 어필했다.
↑사진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9회 캡처
또 10회에서는 5대5 가르마를 유지하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훈훈한 외모를 한껏 자랑했다. 시월드에 입성한 정소민을 구하러 가는 장면에서 블랙 셔츠와 팬츠, 어두운 카키 컬러의 코트를 입고 브리프 케이스로 포인트를 주며 어김없는 패션센스를 뽐냈다.
↑사진 =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10회 캡처
해당 장면 속 이민기의 댄디한 오피스룩에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 핵심 아이템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 브리프 케이스로, 앞쪽에 참 장식 포인트가 들어가 멋스럽다. 

사피아노 가죽에 엠보처리를 하여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이 돋보이는 로젤라 스트랩을 부착해 크로스 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 단단한 스퀘어 쉐입에 넓은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실용적이다. 

한편, 이민기 출연중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민기가 착용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브리프 케이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