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알려줌] 인테리어 업자 때문에 고생한 경험이 있다면?!

조회수 2018. 3. 7. 16: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브랜드 알려줌] 집닥 편
오늘 알려드릴 브랜드는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 입니다.
일반적으로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을 인테리어 하려고 할 때면, 많은 분들이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 할지 막막해하곤 합니다.

그만큼 인테리어 시장은 잘하는 업자가 누구인지 또 가격비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기 어렵고 번거로운 블랙마켓의 특성이 있는데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 주기 위해, 인테리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신뢰도 높은 인테리어 회사를 소개해주는 O2O 플랫폼 서비스가 바로, 집닥입니다.
고객들은 집닥의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인테리어 하려는 공간과 지역, 예산과 콘셉트 등을 선택한 뒤, 간단히 방문견적 신청만 하면 되는데요.
이러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집닥은 맞춤형 시공업체를 선정하고, 이 선정 업체로부터 공간의 용도와 예산에 맞는 견적을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집닥은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시공사들과 파트너스 계약을 맺고 있는데요. 고객들에게는 ‘파트너스’가 시공했었던 다양한 사례들을 직접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상세히 제공하며, 파트너스와 고객이 집닥을 통해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외에, 집단은 3가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먼저, 인테리어 전문가 집닥맨이 직접 인테리어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사항을 확인하고 사진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고하는, “집닥맨 맞춤 케어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공사 진행 상태와 올바른 자재 사용 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으며, 시공사와 갈등 발생 시 원만한 해결을 위한 중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뿐 아니라 고객들은 집닥맨이 발행하는 보증서를 통해, 공사 후 3년간 하자보수 A/S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테리어는 계약서 작성 후 계약금과 착수금, 중도금과 잔금의 순서로 대금이 지급되는데요. 집닥은 이 대금 지급 단계를 단순화하여, 고객의 결제 대금을 시공 단계별로 파트너스에게 대신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즉 이 “에스크로 서비스”는, 대금 완납 전, 시공사가 충실하게 공사를 완료했는지를 집닥이 대신 확인해주는 서비스인데요. 이를 통해 고객은 대금지급 시마다 시공사로부터 받게 되는 다양한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집닥은 웰컴저축은행, 피플펀드 등과 제휴를 맺고, 인테리어 비용을 무이자 할부로 서비스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고객은 현금 부담을 한층 줄일 수 있습니다.
집닥은 “인테리어는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는 신념 아래, “인테리어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게 해준다”라는 브랜드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요.

인테리어를 하려는 사람들의 다양한 수고스러움을 덜어주고, 꿀 팁까지 제공해주는 집닥, 이 똘똘한 스타트업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