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3월 4주차, 국내외 영화 소식

조회수 2018. 3. 7. 16: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월 4주차 영화 소식(콜로설,어느날,아빠는 딸,임금님의 사건수첩,특별시민) [영화 알려줌]
3월
, 국내외
영화
소식들을
알려 드립니다
.
함께
확인해보시죠
.
1. 앤 해서웨이 주연의 <콜로설>에 서울이 약 20분간 등장한다는 소식입니다.

<콜로설>은 서울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괴수와 미국에 살고 있는 여주인공이 연결되어 있다는 황당한 설정의 SF 판타지 영화로 지난해 서울과 부천에서 촬영이 진행돼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지금까지 헐리우드 영화 중 한국이 가장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2. 김남길, 천우희 주연의 <어느날>이 개봉일을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어느 날>은, 보험회사 과장이 교통사고를 조사하러 왔다가, 혼수상태가 되어 몸을 빠져 나온 여주인공의 영혼과 만난다는 신선한 소재의 판타지 감성 드라마 장르인데요. 불필요한 멜로를 걷어낸 순도높은 힐링영화라고 합니다. 4월 5일 개봉이라고 하네요.

3. <아빠는 딸>에 특급 카메오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빠와 딸의 몸이 서로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려낸 코미디 영화 <아빠는 딸>은, 이미 <무한도전>을 통해 박명수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밖에 방송인 공서영과 NC다이노스의 이호준 선수도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고 하네요.

4. 이선균과 안재홍이 역대급 브로 콤비를 선보였다는 소식입니다.

총명한 왕 예종과 어리바리한 신입 사관 이서가 콤비가 되어, 한양에 떠도는 수상한 소문의 실체를 파헤친다는 코믹수사활극,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인데요. 특히 이선균의 첫 사극 도전이라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5. 최민식이 <특별시민>에서 처음으로 정치인을 연기한다는 소식입니다.

치열한 선거전을 다루는 영화 <특별시민>에서, 최민식은 헌정 사상 처음인 3선에 도전하는 서울시장 역을 맡았는데요. 이외에도 곽도원, 심은경, 라미란, 문소리, 류혜영이 출연하고, <메이즈 러너>의 이기홍도 이 영화로 한국영화에 데뷔한다고 하네요.

위 영화들의 실제 장면들은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