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다이어트 유발 여자 스타4

조회수 2018. 6. 15. 18: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야식과 폭식이 나를 부를 때 이 스타의 SNS를 팔로우하자

다이어트에 대한 열망은 시기를 가리지 않는다. 식단 조절, 격렬한 운동 등 뼈를 깍는 고통까지도 필요하지만 심리적 유발도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

몸매 좋은 스타들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효과를 준다는 국내 조사 결과가 나왔다.


이번 여름 당신의 다이어트를

유발하는 스타는?

#강민경 #황금골반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모은 사진 한 장. 무려 좋아요 수가 7만 명 이상.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스키진을 입은 강민경의 전신사진이다. 심플한 아이템으로도 환상의 보디 라인를 뽐내며 여자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것! 뿐 만 아니라 자칫 부어 보일 수 있는 화이트 데님 팬츠까지 척 척 소화.

다이어트 의지를 활활 타오르게 하는 데님 핏이다. 과거 강민경은 하루에 고구마를 반 개씩 먹어 2주 만에 6kg를 감량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손나은 #레깅스완판녀
인기 포털 사이트에 손나은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뜨는 검색어 몸매다. 공항 패션은 물론 평범한 일상 생활에서도 가녀린 팔뚝과 군살 제로의 핫바디로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것.

그녀가 워너비 몸매로 등극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1등 공신 아이템은 바로 레깅스. 일명 레깅스 여신이라고 불리기도. 화이트 티셔츠에 몸매가 드러나는 패턴 레깅스를 입은 무보정샷에도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기 때문이다. 이 몸매, 실화냐!
#루나 #다이어트신
최근 물오른 미모와 스타일을 뽐내며 新패셔니스타로 떠오르는 에프엑스 루나. 그녀의 감량 비결은 하루 종일 레몬 녹차수만 마시며 일주일에 8kg를 감량했다고 한다.

다이어트 성공 후 몸매가 드러나는 크롭트 톱은 물론 브라 톱, 스윔웨어를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효민 #나이스바디
보디 라인을 더욱 도드라지게 하는 원피스도 굴욕 없는 효민! 짧은 숏츠와 미니 스커트를 입고 잘록한 허리 라인과 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뽐내며 다이어트 자극을 제대로 불러일으키는 것.

이미 데뷔 초부터 나이스바디로 유명했던 그녀. 각선미가 가장 예쁜 스타로 꼽히기도 했다. 효민의 완벽한 몸매 비결은 헬스, 복싱, 달리기 등 꾸준한 운동이다. 운동 가즈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