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올해의 컬러 옷을 입은 라이카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8.02.14. | 34,844 읽음
댓글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은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합니다. 지난 2000년부터 꾸준히 발표하고 있는데요. 2018년의 컬러는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입니다. 보라색? 아니죠. 울트라 바이올렛입니다. 


팬톤은 울트라 바이올렛을 우주의 신비를 발견하는 컬러, 자아를 넘어선 세계를 추구하는 컬러, 신비로운 영적인 컬러로 일상에서 피난처를 찾는 현대인을 위한 컬러라고 했습니다. 보라색? 아니죠. 울트라 바이올렛입니다.

팬톤이 이렇게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면, 올해의 컬러를 휘감은 제품들이 등장하는데요. 이번에는 라이카 차례입니다. 라이카 Q 퍼플을 출시했죠.


그런데 울트라 바이올렛이 아니라 퍼플입니다. 보라색? 그런가 봅니다. 라이카에서도 팬톤이 발표한 울트라 바이올렛과 같은 계열인 보라색이라고 했죠.

라이카 Q 퍼플은 기존 라이카 Q 실버 모델을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풀프레임 센서를 채용한 컴팩트 카메라죠. 렌즈는 Summilux 28mm f/1.7 ASPH입니다.


보라색 가죽과 하늘색 로프 스트랩의 구성이 화사합니다. 다가오는 봄철에 잘 어울리는 모습이죠. 라이카 카메라를 과연 이렇게 사용해도 될 지 모르겠지만 패션 소품으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이번 라이카 Q 퍼플은 전세계 3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데요. 국내에만 단독 출시됩니다. 가격은 다른 라이카 Q 한정판 수준인 5,395달러(약 585만원)가 아닐까 싶네요.

-에디터 코멘트-

그대 모습은~ 보랏빛처럼~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