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렌딩·2017.06.19. 작성

수첩에 담은 팔레트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1,518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수채화를 그리려면 준비할 게 참 많다. 종이, 팔레트, 물통, 그리고 붓 등. 간단한 그림을 그리려 해도 준비해야 하는 일은 비슷하다.


이 많은 도구가 무겁기도 하고 챙기기도 불편하다. 그래서 밖에선 좀처럼 수채화를 그리지 않게 되는데 인디고고에 어디서나 수채화를 쉽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수첩이 나왔다.

Viviva 컬러 시트라는 이름의 수첩에는 16색 수채화 잉크가 담겼다. 한 쪽마다 색상을 2개씩 담았다. Viviva시트에 담긴 색은 대체로 채도가 낮고 명도가 높은 편이라 부드럽고 환한 그림을 그리기에 적합하다. 페이지 하단에는 어떤 색이 있는지 인덱스가 있어 색을 찾기 편리하다.

팔레트에 있는 물감을 쓰듯, Viviva 컬러 시트에서 원하는 색에 물기 있는 붓으로 문지르면 색이 묻어 나온다. 물이 묻어도 빨리 마르고, 각 장 사이에 방수 필름이 있어 색끼리 섞이거나 달라붙지 않는다.

붓을 써도 좋지만, 구성품에 포함된 워터펜을 쓰면 물통 없이도 편하게 쓸 수 있다. 워터펜을 일종의 붓펜으로, 잉크가 들어가지 않고 물이 들어간 펜이다. 물을 채워넣어 농담조절과 붓으로 획 조절을 할 수 있어 간편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도구다. 그렇게 되면 수채화 준비물이 단지 종이와 컬러 시트, 워터펜으로 간단해진다. 휴대가 편리하니 가지고 다니다가 어디서든 작업하기 좋다.

수채화를 편리하게 해주는 Viviva 컬러 시트는 이미 목표 금액의 5배 이상을 후원받아 펀딩에 성공했다. 펀딩에 25달러 이상 참여하면 Viviva 컬러 시트를 받아볼 수 있다.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에디터 코멘트-

어디서든 수채화를 그릴 수 있는 비법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