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메이투에서 만든 세일러문 스마트폰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작성일자2017.05.10. | 221,549 읽음
댓글

메이크업 플러스, 뷰티 플러스 같은 인기 사진 보정앱을 만든 개발사 메이투(meitu)는 셀피(Selfie)에 특화된 스마트폰을 직접 제작하기도 한다.

 

올 2월에는 M8을 업그레이드한 T8을 출시하고, M8 헬로키티 한정판을 판매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M8에 세일러문을 담은 한정판을 출시했다.

패키지부터 세일러문 분위기가 한껏 나는 디자인이지만, 내부는 이미 출시한 M8과 같다. 5.2인치 디스플레이에 헬리오 X20 프로세서와 4GB 램, 64GB 저장 공간을 갖췄다. 배터리 용량은 3,000mAh다.

 

자사의 사진 보정 기술이 탑재된 카메라가 특징으로 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2,100만 화소의 소니 센서를 탑재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띄는 메이투 M8 세일러문 에디션은 세일러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토에이(TOEI)의 라이센스를 받아 제작하는 상품이라고 한다. 따라서 안에는 인증서가 함께 포함된다고 한다.

내부에는 세일러문 관련 액세서리와 세일러문 그림이 그려진 M8 본체가 있다. 함께 제공하는 케이스를 씌우면 마치 세일러문 변신에 쓰이는 콤팩트 느낌이 든다. 외부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부 UI도 세일러문 이미지를 담았다.

또 다른 액세서리로는 요술봉을 닮은 셀카봉이 있다. 블루투스 원격 리모컨도 함께 제공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메이투 M8 세일러문 에디션은 12일 중국에서 발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2천999위안(한화 약 49만원)이다.



참고 링크 - Meitu




-에디터 코멘트-

문 크리스탈 파워~ 메이크업!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