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트렌딩·2017.04.21. 작성

디지털 옷을 입은 즉석 카메라

프로필 사진
얼리어답터 54,629명이 봤어요 ·개 댓글
 아래로 스크롤

즉석 카메라의 매력은 이름 그래도 ‘즉석’입니다. 순간을 단 한 장의 사진으로 남겨주는 게 즉석 카메라의 매력이죠.

폴라로이드로부터 즉석 카메라의 상징을 물려 받은 후지필름 인스탁스에서 더 이상 즉석 카메라라고 부를 수 없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절반짜리 즉석 카메라라고 할 수 있죠. INSTAX SQUARE SQ10입니다.

SQ10은 즉석 카메라지만 디지털 이미지 센서와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카메라입니다.

앞모습은 영락없이 인스탁스다운 모습이지만, 뒷면에는 3인치 LCD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촬영 편의성은 확실히 디지털 카메라 수준으로 올라갔습니다.

촬영한 사진을 62x62mm 정사각형 필름으로 뽑을 수 있는데요. 내장 메모리나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더 이상 즉석 카메라라고 부를 수 없는 부분입니다.

 

28.5mm f/2.4 AF 렌즈를 탑재했고, 10가지 컬러 필터와 19단계 비네팅 효과, 밝기 조절을 지원합니다.

재밌게도 셔터가 좌우에 하나씩 두 개 달려있습니다. 왼손잡이를 배려한 걸까요? 배터리 사용 시간은 최대 160매입니다. 메모리에 저장하는 게 아니라 인쇄라면 필름을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이네요.

후지필름 인스탁스 SQ10은 오는 5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280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후지필름




-에디터 코멘트-

이러다 필름이 안 팔리면 어쩌죠?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반려동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