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보자마자 한눈에 반한 웨딩홀 3곳

조회수 2020. 4. 1. 13: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초 더 화이트 베일, 의정부 웨딩팰리스 웨딩홀 투어 후기와 웨딩홀 투어 팁 방출!
웨딩해 딩뷰 1기 분들의
웨딩홀 후기입니다.

다양한 업체 후기는 웨딩해 홈페이지
'딩뷰'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딩뷰 1기 김태희 님
더 화이트 베일 계약 및 시식까지

더 화이트 베일

더 화이트 베일은 내부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웨딩홀이에요. 사실 이 부분이 저희가 더 화이트 베일을 선택하게 된 큰 부분을 차지한답니다. 항상 예식을 가게 되면 거의 구두를 신고 가는데 엘레베이터는 사람 꽉차고 계단으로 가기에는 발이 아파 정말 힘들었거든요. 하객분들은 편하시라고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더 화이트 베일을 선택했답니다.

4층 W홀 

총 3개의 홀이 각각 다른 층에 위치하고 있는 더화이트베일 구조 칭찬해요~ 저는 4층에 있는 W홀을 선택했는데, 여기 느낌이 고급스러워보여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기는 하나 버진로드에 조명이 켜지면 환하고 딱 신부한테만 집중될 수 있는 느낌이었다고 해야하나?? 


사진은 못찍었지만 신부대기실도 다른 층의 홀들 보다 더 넓은 편이었고 밝은 편이어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포토테이블은 총 5개의 사진을 놓게 해주는데 워낙 넓은 포토테이블이라 그런지 약간은 비어보이는 느낌이 아쉬워서 저희는 앨범준비하고 따로 사진 좀 더 출력해 옆에 그냥 액자말고 겹쳐둘까 생각 중에 있답니다 ㅎㅎ대관료는 저희 예식 날짜와 시간을 기준으로 100만원 정도였답니다.


딩뷰 1기 소연 님
의정부 웨딩팰리스 투어 및 선택후기!

웨딩팰리스는 가장 기대하고 있던 웨딩홀중 하나다. 사실 5월달 방문했을때 웨딩팰리스는 강남 유명 웨딩홀을 모티브로 삼아 7~8월경 리모델링을 준비중이라고 했고, 나는 조감도만 본 상태에서 바로 당일 계약을 진행했다. 그 이유는 조감도를 보면 알수 있다.

웨딩팰리스 리모델링 홀 내부 사진이다. 홀내부 역시 화이트톤으로 싹 바뀌었다. 버진로드는 길고, 층고도 높았다. 딱 내가 원하던 결혼식장의 모습이였다. 이사진을 본순간 나는 바로 계약을 할수밖에 없었다..여기에 3중주 서비스와, 예식진행시 하객분들에게 드리는 티서비스까지,,또한 원형 테이블로 배치된 250석 가까운 넉넉한 좌석까지 마음에 쏙 들었다.

사진은 없지만 웨딩팰리스의 또하나의 장점, 단독 연회장 사용이다. 웨딩홀도 단독이지만 연회장도 단독으로 사용하고, 웨딩홀과 동일하게 호텔식 원형 테이블로 되어있어 이동동선도 편리하다. 그리고 연회장에는 스크린이 설치되어있어 간단한 케익컷팅 및 2부행사도 진행가능하여, 하객분들의 얼굴을 한분한분뵙고 제대로 인사드릴 수 있다는것도 큰 장점이였다.


딩뷰 1기 김매력 님
웨딩홀 투어 후 웨딩홀 선택하기!

전국 각지에는 수 많은 웨딩홀이 있지만 제가 딱 원하는 웨딩홀은 몇 개 없더라구요 아니, 내가 원하는 웨딩홀이여도 내가 원하는 날짜, 시간이 안맞으면 원하는 웨딩홀에서 예식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전 상견례하고 결혼 날짜를 잡고 제일 먼저 웨딩홀 투어부터 다녔습니다! (정말 인기있는 웨딩홀은 1년 전부터 마감된다고 하니 본인이 원하는 웨딩홀에서 무조건 하고 싶으시면 우리 모두 부지런히 서둘러야 합니다!!!!!!)

1. 웨딩홀 투어 전 나의 우선순위 정하기


정말 수 많은 웨딩홀이 있고  솔직히 수 많은 웨딩홀을 다 투어할 순 없어요 그래서 전 내가 원하는 웨딩홀의 우선순위를 생각하고 그 우선순위에 맞는 웨딩홀을 찾아 5군데 정도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저의 웨딩홀 우선순위는 1번 식사! 무조건 식사! 진짜 결혼식 끝나고 기억에 남는건 그 날 결혼식의 밥이 맛있었는지, 맛없었는지만 기억하더라구요! (물론...저 또한 그러...합니다:ㅇ) 식사 다음 교통편, 그 다음 홀 분위기! 저의 우선 순위는 이러한데 어떤 분은 교통편이 1순위 일 수 있고 어떤 분은 홀 분위기가 1순위 일 수 있기에 본인에게 맞는 우선순위를 꼬옥 정하시길 바랄게요!

2. 피로연 식사 정하기 


뷔페? 한식 코스? 양식 코스?  

일반적으로 3가지 식사 메뉴에서 고른다고 보시면 되는데 저희 커플은 양식 코스는 절대 안하리라 다짐했었는데 결혼은 저희 둘이 하는 것이 아니기에 이 부분에 있어서는 어른들 의견을 무시할 수 없었는데 양가 부모님들께서 양식 코스는 별로라고 말씀해주셔서 양식 코스는 제외하고 피로연 식사를 정했어요! (한식 코스도 먹어보았으나 밥만 후따닥 먹고 가시는 분들이 많아 피로연 인사드리러 가면 많은 분들이 이미 가셨기에 인사를 못드리는 경우를 종종 보았어요 진짜 한식 코스 맛있는 곳 있었지만 포 to the 기.....ㅠㅠ)

3. 교통편, 위치 정하기 

밥이 완전 맛있고 웨딩홀이 아무리 이뻐도 교통편이 나쁘면 그 웨딩홀은 제외시켰어요! 양가 친척분들 모두 지방에서 올라오셔야 하는데 차 막히는 서울 시내를 가로지르는 것도 싫어서 고속도로 근처, IC 근처로 알아봤는데 신사역 근처 웨딩홀이 교통도 편리하고 지하철 역과 매우 가까워서 결정♡ (셔틀버스 타서 이동하는 것 조차 너무 싫었기에 셔틀버스 타는 웨딩홀도 과감히 포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