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 때 챙겨가, 미니 헤어템!

조회수 2019. 6. 3. 14: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잡지 그라피

미니 사이즈 헤어 트래블 메이트

여행지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스타일을 위해, 까다로운 기내 수화물에도 넣을 수 있는 헤어 제품.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 키트 2. 메르윈 나노 CMC 3.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4. 카디뷰 아사이오일 5. ATS 퍼스티지 리버시 탄력 세럼 6. 아리미노 피스 글로시 왁스 7. 무백 자몽워터 샴푸 스틱 파우치

1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 키트 3종 50ml 

손상모나 민감성 두피의 경우 낯선 여행지의 이름 모를 샴푸,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모발 엉킴이나 두피 예민도를 높일 수 있다. 레삐 아마존스토리 미니어처 라인은 내추럴 퓨어 샴푸를 비롯해 내추럴 퓨어 트리트먼트, 리페어스 EGF 크림으로 구성된 50ml의 사이즈로 기내 반입은 물론 휴대도 간편하다.

2
메르윈 나노 CMC 40ml

해외여행 시 짐이 많아 샴푸만 챙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주목!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가 없어도 샴푸 후 모발에 분사하면 손질하기 편하도록 부드러워지며 모발의 엉킴을 방지 하고 윤기를 준다.

3
티지 커스텀 크리에이트 컬러 러스터 오일 100ml 

코코넛 오일이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정돈하고 영양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정전기 방지와 자외선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4 카디뷰 아사이오일 10ml

아마존 아사이베리 추출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천연 에센스 오일로 부드러움과 윤기, 볼륨감을 주고 손상 모발을 케어하며 외부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5
ATS 퍼스티지 리버시 탄력 세럼 30ml

 

두피와 모근에 영양과 수분을 주는 제품으로 건조하거나 정전기가 났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약간의 청량감이 있어 장시간 비행 시 사용하면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두피에 탄력을 주면서 안면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건조한 기내의 뷰티 케어용으로 추천한다.

6
아리미노 피스 글로시 왁스 40g

 

여행 시 휴양지의 뜨거운 햇빛, 건조함, 습도, 바닷물 등으로 쉽게 푸석해지고 광택을 잃기 쉬운 모발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헤어 에센스 느낌의 왁스.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로 여행 시 휴대가 편리하다.

7 무백 자몽워터 샴푸 스틱 파우치 10ml

설페이트프리, 실리콘프리, 약산성 샴푸인 무백 자몽워터 샴푸의 여행용 스틱 파우치. 일반 여행용 샘플과 달리 1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긴 머리에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고 스틱 타입이라 편리하다.

위 제품은 살롱 전용 제품으로 해당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미용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에디터 최은혜(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사재성


헤어전문 매거진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