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새로운 슈퍼히어로의 세계

조회수 2021. 11. 23. 0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밸리언트 코믹스의 시대가 온다
출처: 다음 검색

이제는 상당수의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코믹북을 원작으로 한 영화들입니다. 마블이나 DC의 영화는 물론이고 <킹스맨>이나 최근의 <아토믹 블론드>까지 말이죠.

출처: 다음 검색

특히 슈퍼히어로들이 나오는 영화들이 히트를 거듭하면서, 영화제작사들은 또 다른 금광을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그 와중에 소니 픽쳐스는 밸리언트 코믹스라는 새로운 슈퍼히어로 세계를 발견해냈습니다.
밸리언트는 DC와 마블의 뒤를 이은 규모의 자체 유니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비교적 신생 업체인 이곳은 처음부터 계획도시를 세우듯이 하나하나 계산하며 유니버스를 만들어왔으므로 영화화하기가 더 편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소니는 <하빈저>를 시작으로, <하빈저 2>, <블러드샷>, <블러드샷 2>, <하빈저 워즈> 등 다섯 편을 차례로 만들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4편의 미드 시리즈가 더 있다고 하네요.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블러드샷>의 감독으로는 <데드풀> 감독의 파트너인 데이브 윌슨으로 정해졌는데, 주인공 역에는 조커를 연기했던 자레드 레토가 거론되고 있습니다.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또 다른 작품인 <이터널 워리어>도 영화화 발표와 함께 데이브 바티스타의 이름이 흘러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부러 DC와 마블 영화의 배우들을??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그리고 미드로 제작되는 <퀀텀 앤드 우디!>라는 형제의 이야기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시빌 워>,<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감독인 루소 형제가 확정되었습니다.

출처: 밸리언트 코믹스

이밖에도 몇 편의 작품들이 영화와 드라마로 준비 중이라고 하니, 조만간 밸리언트라는 이름도 우리에게 익숙해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